최종편집 : 2023-02-05 22:37 (일)
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 멤버십 가입시 10만 아시아 마일즈 당첨 행운 쏜다!
상태바
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 멤버십 가입시 10만 아시아 마일즈 당첨 행운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0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한국 거주 모든 신규 회원에게 500 아시아 마일즈 제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캐세이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최대 10만 아시아 마일즈를 적립할 수 있는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마일리지 이벤트를진행한다. 

캐세이퍼시픽은 오는 30일까지 캐세이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가입 축하 보너스로 500 아시아 마일즈를 제공한다. 동일 기간 캐세이퍼시픽 항공편으로 여행 시 500 아시아 마일즈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 아시아 마일즈를 선물하는 행운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한 캐세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0만 마일리지(1명), ▲2등에게는 4만 마일리지(1명), ▲3등에게는 2만 마일리지(2명)를 각각 증정한다.

10만 아시아 마일즈는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을 2매 예약할 수 있는 마일리지다. 모든 보너스 혜택은 회원 가입 시 프로모션 약관 및 조건에 동의해야만 받을 수 있다.

가입 축하 및 항공편 탑승 보너스는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 6주~8주 후 계정에 적립된다. 

경품 추첨은 12월 19일에 진행되며, 당첨된 마일리지는 당첨자 자격 확인 후 8주 이내에 캐세이 계정에 적립된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을 포함한 전 세계 170개 이상의 항공사 및 제휴 호텔과 자동차, 레스토랑, 금융 등 800개 이상의 제휴사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마일리지와 현금을 결합해서 항공권을 예약할 수도 있으며, 요금은 캐세이퍼시픽 예약 시스템의 좌석 및 예약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마일리지 사용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세이 멤버십은 캐세이퍼시픽이 8월 론칭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이 더 다양한 방법으로 등급 포인트와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회원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통합 멤버십이다. 가입비 없이 누구나 그린 회원에 가입 가능하며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그린 4가지 등급으로 나뉘어 등급에 따라 예약, 체크인 및 탑승, 수하물 라운지 이용 등의 특별 혜택을 받게 된다. 

그린을 포함한 모든 회원에게 48시간 전 우선 체크인 혜택이 제공되고, 등급이 높아질수록 전용 카운터, 라운지 이용, 추가 수하물, 좌석 승급 등의 새로운 혜택들이 추가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