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6 18:47 (월)
부산시·부산관광공사, 부산관광 매력 담은 홍보영상 티저 공개 
상태바
부산시·부산관광공사, 부산관광 매력 담은 홍보영상 티저 공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11.0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방인들의 여행’ 컨셉으로 ‘즐기고, 일하고, 살고 싶은 도시’ 부산 매력 담아
▲PLAY, ▲WORK, ▲LIVE 본편 영상 3편 선보일 예정

산관광공사는 부산시와 함께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즐기고, 일하고, 살고 싶은 도시’ 부산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하는 홍보 티저 영상을 오늘(9일) 부산 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 ‘비짓부산’을 통해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달에서 온 이방인 ‘달토끼’들이 부산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부산시 캐릭터 부산 갈매기 ‘부기’의 환영 인사를 받는 장면으로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BTO 티저편 썸네일
BTO 티저편 썸네일

티저에는 이들이 BIFF 광장, 전포 카페거리, 청사포 등 부산 곳곳을 누비며 부산을 여행하는 장면이 일부 담겨있어 추후 공개될 본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11월 중으로 본편 홍보 영상 ▲PLAY, ▲WORK, ▲LIVE 세 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본편 영상은 달토끼들이 부산의 주요 명소를 다니면서 사람과 삶, 일과 여가 등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부산의 반전 매력을 발견하고 부산에서의 라이프에 익숙해지는 과정을 그린다.

이를 통해 부산이 즐길 거리가 많은 도시, 일과 여유가 공존하면서 영감을 주는 도시, 그리고 머무를 이유가 많은 도시라는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홍보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글로벌 댓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실 부산관광공사 사장은“‘이방인들의 여행’이라는 독특한 컨셉의 홍보 영상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부산의 다채로운 반전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부산이 여행부터 비즈니스까지 모든 경험이 만족스러운 살기 좋은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마케팅 사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