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카타르항공, 기내 월드컵 실시간 TV 서비스 무료 제공
상태바
카타르항공, 기내 월드컵 실시간 TV 서비스 무료 제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08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늘 위에서 월드컵 경기 실시간으로 즐기세요!
월드컵 테마로 꾸며진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 (c)카타르항공
월드컵 테마로 꾸며진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 (c)카타르항공

카타르항공은 월드컵 기간 동안 잊지 못할 기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맞춤형 월드컵 테마 제품 및 서비스를 공개했다. 

이에 따라, 월드컵 기간 한정 기내 엔터테인먼트, 실시간 TV 서비스, 승객 편의 시설 및 향상된 메뉴가 준비될 예정이다.

카타르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오릭스 원(Oryx One)에는 FIFA 회장 지아니 인판티노(Gianni Infantino)와의 독점 인터뷰를 포함, 180개 이상의 축구 관련 콘텐츠가 실린다.

2022 카타르 월드컵 기간 동안 카타르항공은 월드컵 공식 항공사로서 월드컵 경기 및 기타 주요 스포츠 이벤트를 승객이 개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무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타르항공 실시간 TV 서비스는 보잉 777, 보잉 787-9 및 에어버스 A350 항공기에서 이용 가능하다.

무료 라이브 TV 서비스 (c)카타르항공
무료 라이브 TV 서비스 (c)카타르항공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 아크바르 알 베이커(Akbar Al Baker)는 “월드컵까지 2주도 남지 않은 상황으로, 카타르항공으로 여행하는 승객들이 이번 대회의 스릴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항공기에서도 축구 여행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FIFA에서 영감을 받은 안티마카사르와 베개로 장식될 예정이다.

또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에게는 월드컵 경기를 좀 더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휴대전화, 경기 티켓 및 기타 필수품 휴대가 편리하게 설계된 FIFA 한정판 어메니티 백이 제공된다. 

FIFA 브랜드 독점 축구 유니폼 스타일의 라운지웨어, 기념품 쿠션, 메뉴 디자인, 헤드폰 및 기타 기내식 소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도 FIFA 브랜드의 생생한 컬러를 반영한 헤드셋, 베개 및 FIFA 카셰다(kasheeda)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된 어메니티 키트를 시작으로 모든 승객에게 흥미롭고 독특한 경험을 보장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모든 기내 요리에는 해당 경기 시간의 인기 메뉴가 포함돼 있으며, 메뉴 구성은 인기 있는 경기장 스낵 및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기는 편안한 음식에서 영감을 받았다. 

어린 승객들을 위해서도 축구를 테마로 한 키즈 여행자 팩과 봉제 장난감으로 어린 축구팬들에게도 재미를 제공한다.

  1. 월드컵 테마 기내 어메니티
    월드컵 테마 기내 어메니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