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3 15:03 (금)
명현관 군수,’해남미남축제’ 현장 안전 점검 실시
상태바
명현관 군수,’해남미남축제’ 현장 안전 점검 실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11.0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현관 군수가 오는 11일 '제4회 해남미남축제' 개막에 앞서 실과소장들과 함께 직접 축제 현장을 찾아  관광객 안전관리에 소홀함이 없는지 꼼꼼히 살펴보고 있다. 

전남 해남군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제4회 해남미남축제를 앞두고, 7일 현장보고회를 개최, 관람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준비사항을 점검했다. 

명현관 군수는 실과소장들과 함께 축제장 곳곳을 직접 찾아 안전관리에 소홀함이 없는지 현장 중심의 점검을 실시하고, 보완할 점을 꼼꼼히 지시했다. 

한편 군은 축제 전까지 안전관리 사항을 매일 점검해 나갈 계획으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전남도, 유관기관과 함께 교통, 소방, 전기, 가스, 시설 등 축제 현장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9일에는 미남푸드관 및 주전부리관 운영 리허설 및 현장교육에 이어 10일에는 개막식 리허설 등 무대운영을 점검한다. 

명현관 군수는“이번 축제는 3년 만에 전면 대면행사로 열리는 데다 최근 이태원에서 발생한 대규모 인명사고와 관련해 안전관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전 역량을 동원해 안전한 축제 만들기를 챙겨나가야 한다”며“현장 중심, 매뉴얼 중심으로, 축제장에서 벌어질 수 있는 다양한 비상상황에 대해 선제적인 대응방안을 마련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