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글래드 호텔, ‘포레스트 패키지’ 출시...투숙하면 신상 굿즈 제공
상태바
글래드 호텔, ‘포레스트 패키지’ 출시...투숙하면 신상 굿즈 제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04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이 신상 굿즈를 혜택으로 제공하는 ‘글래드 포레스트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인다.

‘글래드 포레스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글래드만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아 선보인 ‘글래드 포레스트 차량용 방향제’ 1개로 구성돼 있다. 

글래드 포레스트 차량용 방향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포레스트 패키지 '차량용 방향제'

특히, 글래드 포레스트 차량용 방향제는 디퓨저, 룸 스프레이에 이어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로 지난달 출시한 글래드 호텔의 신상 굿즈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자스민의 향기가 어우러져 마치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서울형’을 제공한다. 또 메종 글래드 제주는 시트러스와 풀잎이 어우러진 청량하고 싱그러운 향으로 화창한 정원 속 피어난 꽃과 풀잎의 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제주형’으로 제공한다. 차량용 방향제는 본체 1개, 자석클립 1개, 리필 2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The Lounge)’의 아메리카노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포레스트 패키지는 서울 글래드 호텔 13만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3만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객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객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과의 추억을 향기로 기억할 수 있는 ‘글래드 포레스트 패키지’로 연말 호캉스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호텔에서의 경험, 객실에 투숙하며 사용했던 제품들을 집에서도 이용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글래드 샵을 2020년 오픈하고 다양한 호텔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2021년부터 집 꾸미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는 트렌드를 반영, 글래드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향을 담은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 등의 호텔 시그니처 향을 담은 굿즈를 판매해왔다.

이외에도 글래드 호텔의 베딩, 리빙 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은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로비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글래드 포레스트 차량용 방향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포레스트 패키지 '차량용 방향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