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IFEZ 영종국제도시 지정 기념 ‘씨사이드파크 음악회’ 29일 열려 
상태바
IFEZ 영종국제도시 지정 기념 ‘씨사이드파크 음악회’ 29일 열려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10.26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믹 듀오, DJ 박명수, 울랄라세션, 정동원, 요요미 등 풍성한 라인업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영종 씨사이드파크 음악회'가 오는 29일 저녁 6시부터 영종국제도시 씨사이드파크 하늘구름광장에서 개최된다.

영종 씨사이드파크 음악회는 IFEZ(인천경제자유구역) 영종국제도시 지정을 기념하는 음악회로 K-POP, 힙합,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과 지역문화예술단, 브레이크댄스 공연 등 지역주민과 외국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축제로 구성됐다. 

영종 지역문화예술단 아르케예술단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다이나믹 듀오, DJ박명수 정동원, 요요미, 울랄라세션 등 출연진이 영종 씨사이드파크의 노을과 바다를 배경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후 2시부터는 관람객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친환경 자원순환 플리마켓 ▲클래식 악기 체험 ▲빛 조형물을 활용한 포토존 등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축제이벤트팀 민준홍팀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지역 주민과 국내·외 관광객이 함께 영종국제도시 지정을 기념함으로써 영종국제도시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종 씨사이드파크 음악회는 별도의 입장권이나 사전 예약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하여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인천관광공사 누리집 및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