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0 21:04 (월)
무안군, 남도음식거리 ‘무안뻘낙지거리 방문의 달’ 운영
상태바
무안군, 남도음식거리 ‘무안뻘낙지거리 방문의 달’ 운영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10.24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지요리 할인, 낙지한접뽑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

무안군이 전라남도에서 남도음식거리로 지정된 무안뻘낙지거리를 활성화하기 위해 10월 28일부터 11월 13일까지 ‘무안뻘낙지거리 방문의 달’로운영한다.

'무안뻘낙지거리 방문의 달'에는 포토존 조성, YD페스티벌 연계 할인 이벤트, 체험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안군은 방문의 달 기간 동안 무안뻘낙지거리에 포토존을 조성하고 남도음식점에서는 낙지요리 10% 할인과 낙지한접뽑기 이벤트, 낙지·문어·오징어 만져보기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YD페스티벌 기간동안 남악중앙공원에 낙지거리 홍보관을 운영해 방문한 관광객들에게는 음식점 이용 10% 할인권을 제공하며, 제공된 할인권은 무안뻘낙지거리에서 영업주가 직접 개발한 낙지한상요리와, 단품요리를 주문 시 10%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11월 5일, 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틀간 무안군 홍보대사 농수로의 사회로 낙지한접뽑기 이벤트 행사가 개최되며, 축하공연과 함께 우리 군 특산물인 양파즙, 쌀, 낙지 등 추점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쌀 소비 촉진을 위한 가래떡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산 군수는 “남도음식거리로 조성된 무안뻘낙지거리 활성화를 위해 방문의 달을 운영한다며 많은분들이 무안뻘낙지거리를 찾아 무안의 맛을 느끼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무안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