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대구관광 라이브커머스, ‘가을 상품’ 특가 판매 
상태바
대구관광 라이브커머스, ‘가을 상품’ 특가 판매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10.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관광라이브커머스 기획전 포스터

대구시와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대구관광라이브커머스’ 채널을 이용해 10월 가을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8월부터 진행한 대구관광 라이브커머스는 12월까지 총 40회 판매 예정이며, 현재까지 10월 1차 기획전 3개 상품을 포함 15회 판매가 이뤄졌다.

10월 2차 가을 상품 기획전은 17일부터 28일까지 특가 할인 판매한다.

이번 가을 상품 기획전은 ►뉴평화관광여행사의 ‘대구음악여행 1DAY’ 여행상품 ►미담장 토탈뷰티의 ‘두피케어 패키지’ 체험 ►빌라드모리의 ‘한옥스테이’ 숙박이용권 ►이월드 연간회원권 및 자유이용권(앵콜방송) ►플라이투게더의 ‘향촌동 골목길 드로잉여행’ ►더휴앤 ‘무덤덤투어&안달투어’ 여행상품 ►용지봉의 갈비탕&보양곰탕 및 자소엽차 ►공감씨즈의 ‘대구진국투어’관광상품 및 게스트하우스 숙박이용권 ►땅땅치킨랜드의 ‘치킨&버거체험’이용권 ►JK이노베이션의 ‘기능성화장품과 탈모샴푸 패키지’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방송시간 1시간 동안 정상가에서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중 시청자와 구매자들 대상의 추첨 이벤트와 퀴즈를 진행, 특별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대구관광라이브커머스’를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으며, ‘알림받기’를 통해 사전 알림 설정이 가능하다.

박희준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오는 12월까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대구관광 상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