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에어프레미아, ‘더 그랜드 호짬 스트립’과 베트남 호치민 여행·골프상품 개발 맞손
상태바
에어프레미아, ‘더 그랜드 호짬 스트립’과 베트남 호치민 여행·골프상품 개발 맞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1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호치민 노선 항공권 특별 프로모션 진행

에어프레미아(Air Premia)가 베트남 호짬 지역에 위치한 ‘더 그랜드 호짬 스트립(The Grand Ho Tram Strip)’과 호치민 및 호짬 지역 여행·골프상품 공동 개발 및 마케팅을 위해 협력키로 했다. 

이를 위해 에어프레미아 금창현 여객사업본부장과 더 그랜드 호짬 스트립 월트 파워(Walt Power) 대표이사가 지난 8일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에어프레미아 금창현 여객사업본부장(왼)과 더 그랜드 호짬 스트립 월트 파워 대표이사가 지난 8일 더 그랜드 호짬 스트립 그랜드볼룸에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양해각서 주요 내용은 상호 고객에 대한 프로모션, 호치민 및 호짬 지역 패키지, 골프상품 공동개발 및 공동 마케팅 등이다. 

더 그랜드 호짬 스트립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엔터테인먼트 단지 중 하나로 최상급 호텔과 더불어 명문골프코스, 카지노 등을 운영한다. 

더 그랜드 호짬 스트립 월트 파워 대표이사는 “에어프레미아의 인천-호치민 취항을 축하하고 이번 양해각서를 통해 양측이 협력을 해 나가는 뿐만 아니라 그 이상으로 미래까지 지속될 협력 관계로 발전시킬 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다”며, “또한 양측의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통해 고객들의 잊지 못할 최고의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에어프레미아 금창현 여객사업본부장은 “‘품격있는 편안함’을 제공하고자 하는 에어프레미아와 더 그랜드 호짭 스트립은 컨셉적인 면에서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하고 상호 윈윈(Win-Win)하는 관계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프레미아는 지난 6일부터 인천-호치민 노선을 신규 취항하고 주 4회 여객선 운항을 시작하고, 신규 노선 운항 개시를 기념해 해당 노선의 항공권을 최저 268,500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