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고양국제꽃박람회, 협력의 장 '대한민국 화훼인의 밤' 진행
상태바
고양국제꽃박람회, 협력의 장 '대한민국 화훼인의 밤' 진행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10.0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국제꽃박람회은 지난 5일 '대한민국 화훼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지난 5일, 고양꽃전시관 내 플라워북카페에서 '대한민국 화훼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본 행사는 2022고양가을꽃축제를 맞아 화훼산업의 여러 분야 종사자들의 정보 공유와 2023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협력의 장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동환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고양특례시의회 의장, 대한민국화훼장식산업발전위원회, 고양시농업기술센터, 고양특례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 고양농촌지도자협회, 한국화훼농업협동조합, 고양시화훼연합회, 농업경영인 고양시연합회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화훼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 협력 공동 서약식이 진행됐다.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국제꽃박람회은 지난 5일 '대한민국 화훼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화훼산업과 문화예술 트렌드에 관한 심포지엄에서는 발전위원회의 화훼산업발전진흥법 개정 방향, 한국화훼농협의 고양화훼유통센터 운영 방향, 고양시화훼연합회의 화훼 생산·소비 트렌드, 꽃박람회재단의 고양국제꽃박람회 개최 방향과 비전 등 다양한 지식과 정보도 나눴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이동환 이사장은 “대한민국 화훼인의 밤 행사를 통해 전국의 화훼산업 기관장님들이 이 자리에 함께 모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내년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적극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화훼장식산업발전위원회 남영숙 위원장은 “화훼 종사자분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다. 내년에 개최될 2023고양국제꽃박람회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꽃박람회재단은 대한민국 화훼의 밤 행사와 더불어 가을 주제정원, 가을 시민정원, 플라워마켓, 줍깅 캠페인, 거문고 연주 공연, 버스킹 공연, 선인장 미술관, 가을꽃 영화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2022고양가을꽃축제를 10월 10일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블로그,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국제꽃박람회은 지난 5일 '대한민국 화훼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고양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