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힐링쉼터와 풍성한 공연 반기는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로 가족여행을! 
상태바
힐링쉼터와 풍성한 공연 반기는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로 가족여행을!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10.0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제천시 왕암동 한방엑스포공원에서 막을 올리는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을 찾아간다.

먼저 ▲주무대 ‘한방테마체험존’에서는 공예체험, 한방족욕제만들기, 한방 힐링주 담그기 등이, ▲행사장 중앙도로에서는 옹알스 마임공연, 마술&버블쇼, 왕의남자 줄타기공연, 풍선의 달인 등 길거리 버스킹 공연이 마련되어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장이 펼쳐진다.

이 외에도 ▲어린이 관람객을 위해 트램폴린, 에어바운스가 있는 ‘어린이 놀이터’, 엄마아빠의 옛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엄마아빠 어릴적엔’을 비롯해, ▲반려견을 위한 도그 어질리티(Dog Agility·사람과 개가 한 팀으로 장애물을 피해 경주하는 반려견 놀이) 공간 ‘반려견 놀이터’ 등으로 가족을 넘어서 반려견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한편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었다. ▴수많은 꽃들로 가득한 ‘색깔정원’, ▴가을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자작나무숲 쉼터’, ▴하늘우산과 팽이의자로 흥미를 자극할 ‘하늘동산 어린이쉼터’ 등이 관람객의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

특히 ‘색깔정원’에서는 마술공연, 크로키키브라더스 퍼포먼스, 지역 예술단체 등의 다채로운 공연과, 문화체육관광부 보조사업의 일환인 ‘웰니스 축제’ 비대면 컬러테라피 부스가 마련되어 관람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무료입장이며, 박람회와 관련해 기타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