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6:41 (금)
웨스틴 리조트 괌, 괌 한국여행객 급증에 한국 대상 프로모션 강화
상태바
웨스틴 리조트 괌, 괌 한국여행객 급증에 한국 대상 프로모션 강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0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카드 혜택 및 더블 포인트 적립, 편의 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서비스 펼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을 맡고 있는 '웨스틴 리조트 괌'은 한국 관광객 급증 추세를 이어가기 위해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 포인트 적립, 카드사 할인 등 ㄷ한국 대상 프로모션을 강화한다.  

먼저, 올해 연말까지 해외 메리어트 계열 호텔로는 처음으로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내 레스토랑 ‘테이스트’의 조식 뷔페 이용 시 40불 할인(일 1회, 연2회)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에 투숙하지 않아도 카드 소지 고객이면 누구나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식이 제공되는 뷔페 레스토랑 ‘테이스트’는 오픈 키친을 통해 셰프가 만들어주는 계란 요리부터 저녁 시간 스테이크, 랍스터, 새우 등 눈앞에서 바로 구워주는 다양한 즉석 요리와 생선 사시미, 구이류, 롤, 디저트류 등의 인터내셔널 요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의 플래티넘 카드 고객이 호텔 3박 이상 예약 시 객실 15% 할인, 레이트 체크아웃, 투숙 기간 중 조식 1회, 50불 상당 크레딧,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 포인트 적립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11월 15일까지 웨스틴 괌에 3박 이상 예약 시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한편 웨스틴 리조트 괌은 지난 6월에 대대적인 호텔 개보수를 마치고, 파노라믹 바다 전망을 조망할 수 있는 최고층인 21층에 괌 호텔 중 최대 규모의 ‘클럽 라운지’를 오픈한 바 있다. 또한 한국인 총주방장을 선임해 다양한 한식 메뉴 및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한국인 컨시어지 직원의 상시 서비스, 모바일 키를 통한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 등 한국인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웨스틴 리조트 괌 송한석 총지배인은 “호텔 내 괌 전통 차모르 댄스 공연, 라이브 음악 공연, 디제잉 파티, 레고 브릭 라이브 키즈 클럽 운영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하반기 괌 노선 운항이 확대되는 만큼 더 많은 한국 관광객이 입도할 것으로 예상돼, 호텔 내 한국인 컨시어지 직원 확충, 한국인 총주방장과 한국인 입맛에 맞춘 메뉴 개발 등 한국 고객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괌정부관광청의 발표에 따르면 괌의 한국인 여행객 수가 지난 6월 1만명을 넘어서 작년 동월 대비 94배에 달하는 증가세를 보이며, 코로나19 이후 최다를 기록했다. 

웨스틴 리조트 괌 야외 수영장_전경
웨스틴 리조트 괌 야외 수영장_전경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