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액션’과 ‘숲’ 재미 가득한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로 가을여행!
상태바
‘액션’과 ‘숲’ 재미 가득한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로 가을여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0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1박 2일간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진행

고프로(GoPro)가 아웃도어 스포츠 페스티벌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를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1박 2일 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미국 최대 규모의 아웃도어 스포츠 페스티벌 ‘고프로 마운틴 게임’의 한국판이다.

글로벌 시장 중 최초로 진행되는 스핀오프 행사로서, 고프로 체험 기회 및 한국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는 ‘액션’과 ‘숲’ 두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 축제’를 표방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프로 선수나 생활 스포츠인, 어린이부터 가족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간 주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는 트레일 러닝, 산악자전거 다운힐, 스포츠 클라이밍, 어린이 밸런스 바이크 등 종목별 경쟁 대회가 진행된다.

펫 패밀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반려견 어질리티 대회와 도그 트레일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일반 참가자들을 위해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는 요가 클래스, 인기 여행 유튜버 ‘채코제’를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토크쇼도 예정돼 있다. 

국내 및 해외 여행 중 있었던 일화부터, 고프로를 애용하는 여행 유튜버로서의 촬영 팁까지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로서 여행 및 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에너제틱한 영상 및 사진이 특징적인 고프로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는 브랜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내내 제공되는 고프로 클래스 세션에서는 전문가로부터 고프로 제품에 대한 설명은 물론, 다양한 영상 제작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또한 현장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고프로의 최신 제품을 당일 대여하는 렌탈 프로그램을 진행, 고프로의 뛰어난 동영상 안정화 성능을 기반으로 아웃도어 스포츠 영상을 담아낼 수 있다.

고프로 창립자이자 CEO 닉 우드먼은 “이번 행사가 강원도관광재단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탄생한만큼 평창 및 강원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하는 축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며 성공적인 페스티벌 개최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는 PC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 종목별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수상자에게는 고프로의 최신 플래그십 카메라 히어로11 블랙 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경쟁 대회 종목에 출전하지 않는 일반 참가자들도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고프로는 이번 포레스트 리그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용평리조트, 러너킹, 모어코리아, 스트라이더 코리아, 한국어질리티 연합, 무호TV, HOSEOK CLIMB 등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본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고프로 공식 인스타그램(@goprokr) 및 네이버 포스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