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고령군, 10월 ‘관광의 달’ 운영... 각종 할인 이벤트 전개
상태바
고령군, 10월 ‘관광의 달’ 운영... 각종 할인 이벤트 전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10.01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 관광의 달' 포스터

"경북 고령으로 여행가볼까?"

고령군이 10월을 ‘고령 관광의 달’로 정하고, 다양한 관광객 유치 캠페인을 전개한다.

군은 이를 통해 코로나19로 무너진 지역 관광산업의 부활을 꾀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앞당길 계획이다.
  
군은 ‘고령 관광의 달’인 10월 한 달 동안 체험, 입장료, 카페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한, 관광여권 발급, 친환경 캠핑, 특별공연, 미션 스탬프 투어를 통한 기념품 증정,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배포 등 이색적인 관광이벤트도 쉴새 없이 전개하기로 했다.

할인행사의 경우 개실 마을 전통 엿 만들기체험과 가얏고 마을 가야금 연주 체험료와 대가야 생활촌 입장료를 50% 할인하고 캠페인 참여 카페의 음료 가격도 낮췄다.

관광 여권을 발급받아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를 추진 중인 지산동 고분군(1호분 방문인증 필수)을 포함 주요 관광지 5곳을 방문하면 완주인증서와 함께 기념품을 증정한다.

오는 7일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2만5천명에게 고령군 관광홍보대사로 위촉된 캐릭터 그룹 ‘고고스트링밴드(GOGO STRING BAND)’ 멤버 중 인기가 많은 ‘고고’의 이모티콘을 무료 배부한다.

14일에는 지산동 고분군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를 기원하고, 한국-우즈베키스탄 수교 3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행사로 우즈베키스탄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초청공연을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개최한다.

한국-우즈베키스탄 수교 30주년을 기념하는 '우즈베키스탄 국립 심포니 오케스트라 초청공연'이 오는 14일 열린다.

이번 해외 초청공연은 대가야청소년오케스트라 곽예지 단원의 클라리넷 연주, 고령군 가야금홍보대사 박고은의 연주와 협연이 이뤄진다.

문화예술행사로는 오는 8일 대가야 영화음악제, 15일 경신수야(庚申 守夜) 향교 콘서트, 22일 낙동7경 문화한마당이 개최된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고령 관광의 달 캠페인을 통해 침체한 지역 관광산업이 활력을 되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