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제천 가을달빛 아래 수제맥주 낭만에 취해볼까!  
상태바
제천 가을달빛 아래 수제맥주 낭만에 취해볼까!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10.01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 수제맥주&달빛야시장 축제, 7~9일 3일간 개최

제천 가을달빛 아래 수제맥주 낭만에 취해볼 수 있는 '제천 수제맥주 & 달빛야시장 축제'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오후 6시부터 11시 까지 문화의 거리 일원에서 개최한다.

제천시는 제천 한방바이오박람회 기간 중 개최, 전국에서 오는 관광객들에게 제천 수제맥주축제를 알릴 예정이다. 또 원도심 상권르네상스 사업으로 조성한 모아키친과 솔티펍, 스타점포의 다채로운 먹거리를 병행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에는 제천수제맥주와 전국의 유명한 수제맥주업체들이 참가하는 축제로, 다양한 수제맥주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8월에 개최되었던 제 1회 수제맥주 축제의 여러 가지 문제점들이 보완된다. 일단 테이블 수가 대폭 늘어난다. 1회 개최 당시테이블이 없어 발길을 돌렸던 방문객들의 민원을 해소키 위해 바 테이블, 오크통 등을 활용해 당초 200석에서 400석으로 대폭 늘릴 계획이다.

먹거리 부스도 늘어난다. 지난 축제 당시 조기재료소진 등으로 부족했던 먹거리를 보완해 원도심 상권르네상스사업으로 조성한 모아키친, 스타점포의 다양한 먹거리 부스를 10개까지 늘리고 재료도 넉넉히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우천으로 인해 원활치 못했던 거리이벤트를 시내 곳곳으로 배치해 메인무대중심으로 몰렸던 관람인파를 분산할 방침이다.

메인 무대의 공연으로는 ▲ 7일 어쿠스틱 밴드 두바퀴 ▲ 8일 부활 김재희 ▲ 9일 걸그룹 포시즌 등이며 거리이벤트로는 거리노래방, 맥주걸을 잡아라, 맥주온도를 잡아라, 자석다트게임 등을 진행하여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천문화재단 상권르네상스사업단 황대욱 단장은 “지난 1회 축제때 나온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보완하여 더욱더 완성된 수제맥주 축제를 만들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오전엔 한방바이오박람회, 오후에는 수제맥주 축제장을 방문하시어 먹거리와 공연, 이벤트가 함께하는 즐거운 축제를 즐기시기 바란다” 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