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숙박비 할인 받아 장성 여행 떠나요! 
상태바
숙박비 할인 받아 장성 여행 떠나요!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9.2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군, 남도 숙박할인 빅(big) 이벤트 12월 11일까지 진행..2~4만 원 할인

장성군이 ‘남도 숙박할인 빅(big) 이벤트’를  12월 11일까지 진행하고, 2~4만원 숙박비를 할인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전라남도, 광주광역시를 제외한 타지역 관광객을 대상으로 숙박요금을 할인해 주는 행사다. 

이용 방법은 타지에 거주하는 관광객이 장성군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을 참고해 ‘남도 숙박할인 빅 이벤트’ 참여 숙박업소를 확인하고 전화로 예약한다. 

숙박 예약 사이트를 이용한 할인이나 법인회사 제휴 할인과는 중복 지원되지 않는다.

이후, 여행 당일 타지 거주자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주민등록초본을 지참해 신청서와 함께 업소에 제출하면 할인받은 금액으로 숙박료를 결제할 수 있다.

할인 금액은 숙박비에 따라 다르다. 10만 원 이상은 4만 원, 7만 원 이상은 3만 원, 7만 원 미만의 경우에는 2만 원이 각각 할인된다.

장성군 관계자는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황룡강 가을꽃축제와 가을 단풍 명소 백양사, 축령산 편백숲 등지에 외부 관광객들의 발길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이벤트 운영 기간인 12월 11일 안에 꼭 참여해 혜택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성군은 이벤트에 참여할 숙박업소도 오는 11월까지 모집한다. 관련 문의는 장성군청 문화관광과로 하면 된다.

가을꽃축제가 열리는 장성 황룡강
장성 황룡강의 가을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