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8 18:21 (목)
지금 가면 딱 좋은 `호주 시드니'로 떠나요..모두투어 시드니 기획전 진행
상태바
지금 가면 딱 좋은 `호주 시드니'로 떠나요..모두투어 시드니 기획전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9.2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 관련 모든 서류 제출 불필요 .. 백신 미접종자도 자유로이 입국 가능
블루마운틴국립공원 시닉월드케이블카
블루마운틴국립공원 시닉월드케이블카

11월 여행 최적기인 호주로 가성비 높은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모두투어가 `시드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상품은 아시아나 항공 왕복 직항편을 이용해 호주 시드니의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시드니 하버
시드니 하버

대표 상품 `꿀세일 시드니 완전 일주 7일`은 특가 상품으로 전 일정 4성급 이상의 호텔에 툭숙하며 호주의 랜드마크인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외부 관람과 하버 브릿지를 비롯하여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동부 해안의 본다이비치, 갭팍, 더들리페이지와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포트스테판, 울릉공 등 시드니의 구석구석을 즐길 수 있는 일정이다.

울릉공 스카이 다이빙
울릉공 스카이 다이빙

사막지대가 해변 지역과 어우러져 신비롭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포트스테판에서의 사막투어와 블루마운틴 시닉 3콤보(스카이웨이,케이블웨이,레일웨이), 코알라, 캥거루 등 호주의 대표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시드니 ZOO`도 눈길을 끈다. 

세계 3대 미항의 아름다운 풍경을 크루즈를 타고 감상할 수 있는 `FANTASEA 크루즈` 등의 다양한 어트랙션과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와 피쉬앤칩스 등의 현지식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상품가는 189만부터이다

포트스테판에서의 샌드보딩 체험
포트스테판에서의 샌드보딩 체험

모두투어 관계자는 "호주는 현재 ETA 비자만 신청하며 별도의 입국서류가 필요 없어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고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인 11월에 맞춰 특가 상품을 담은 기획전을 출시했다"라며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호주의 시드니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인 호주는 9월부터 봄이 시작되며 여행하기 최적의 시기는 11월부터 2월까지이다. 

현재 백신 접종 증명서, 코로나 음성확인서 제출이 불필요하며 백신 미접종자도 자유로이 입국이 가능하여 아름다운 청정지역으로 길게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사진/모두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