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에어부산,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랩핑 항공기 공개
상태바
에어부산,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랩핑 항공기 공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9.22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이 '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염원을 담은 랩핑 항공기를 공개하고 오늘(22일) 지역 주요 기관장과 시의원을 초청해 박람회 유치 기원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부산엑스포 랩핑 항공기 내에서 실시되는 이 행사에는 박형준 부산시장, 장인화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박중묵 부산시의회 부의장과 시의회 2030세계박람회특별위원회 위원 등이 참여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통한 부산의 새로운 도약을 염원했다. 

에어부산은 부산시·부산시의회와 협업해 추진한 2030부산세계박람회 홍보문구가 랩핑된 항공기 공개 외에도 항공사만이 할 수 있는 특색 있고 차별화된 홍보활동을 소개한다.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염원을 담은 랩핑 항공기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염원을 담은 랩핑 항공기

에어부산은 랩핑 항공기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외 유치 열기를 확산하고, 부산세계박람회를 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내년에도 추가적인 항공기 랩핑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에어부산은▲탑승권 상단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을 에어부산이 응원합니다’ 문구 노출 ▲기내 안내 책자 내 부산세계박람회 포스터 게재 ▲기내 방송을 활용한 유치 기원 음원 송출,▲ ‘좌석 헤드레스트 광고’, ▲‘엑스포 공식 엠블럼이 그려진 종이컵 제작’ 등을 추진해 부산세계박람회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에어부산 안병석 대표는 항공기 랩핑 뿐만 아니라 가용한 모든 수단과 자원을 동원하여 2030세계 박람회가 반드시 부산에서 유치될 수 있도록 에어부산 임직원 모두가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에어부산 측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개최와 함께 가덕신공항이 예정대로 개항된다면 전 세계 곳곳으로부터 관람객을 수송하며 ‘글로벌 허브도시 부산’이 현실화될 수 있도록 에어부산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염원을 담은 랩핑 항공기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염원을 담은 랩핑 항공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