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진에어, 인천·부산~괌 노선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진에어, 인천·부산~괌 노선 프로모션 진행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9.1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인천~괌, 부산~괌 노선 대상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오늘(19일)부터 10월 16일까지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20일부터 내년 3월 25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괌, 부산~괌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한다. 

특히 진에어는 괌 정부 관광청 및 제휴사와 연계해 항공부터 호텔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진에어는 괌 노선 예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1만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특히 탑승객 중 소아가 포함될 경우 2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예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현지 특급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다양한 제휴 혜택도 함께 준비돼 있다. 먼저 유아동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와 협업을 통해 보리보리 이용 시 최대 50% 할인이 가능한 랜덤 쿠폰이 마련돼 있고, PHR 그룹의 ▲PIC 괌 ▲더 츠바키 타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호텔 닛코 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등 5개의 특급 호텔 이용 시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도 탑승객에게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이번에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시고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