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8 11:35 (월)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20여일 앞으로...행사 준비에 박차
상태바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20여일 앞으로...행사 준비에 박차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9.1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 6. ~ 10. 11. 한방엑스포 공원에서 열려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20여일 앞으로 다가오며, 제천시는 지역의 한방바이오 천연물 산업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림과 동시에 행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오는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다함께 한방, 신나는 제천'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관람객을 맞이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한방바이오 우수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한방바이오융복합관', 제천의 우수 한약재와 농특산물을 값싸게 구매해 갈 수 있는 약령시와 하늘뜨레존 등이다.

첫날 주 무대에서 열리는 개막행사에는 그룹 다비치의 축하공연이 진행되는 한편, 백지영 공연, 트롯공연 등 유명가수와 함께하는 빅콘서트가 매일저녁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캐리와 친구들의 음악공연, 뮤지컬, 팝페라 갈라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특별초청공연과 함께, 행사장 곳곳에서 옹알스를 비롯한 각종 버스킹 공연과 아이들과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이외에도 무료한방진료 및 이혈, 바디힐링 족욕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한방건강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한방통보를 운영하는 특별이벤트를 마련해 박람회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먹거리 및 체험거리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유도할 방침이다.

유영화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이후 제대로 행사를 치르지 못했던 아쉬움을 해소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제천시만의 특별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