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진에어, 소비자중심경영 핵심 가치 담은 슬로건 '늘 고객과 함께 JIN에어' 선정
상태바
진에어, 소비자중심경영 핵심 가치 담은 슬로건 '늘 고객과 함께 JIN에어' 선정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9.0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고객중심경영 강화 일환으로 핵심 가치와 비전을 담은 슬로건을 선정했다.

슬로건은 임직원 대상으로 사내 공모와 선호도 조사를 거쳐 '늘 고객과 함께 JIN에어'로 선정됐다. 

신규 슬로건은 모든 임직원이 고객 편익 증진을 업무의 척도로 삼아 스스로 개선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진에어 B737-800
진에어 B737-800

한편 진에어는 올해 하반기 내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진에어는 지난 5월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의지를 담은 선포식을 시작으로 △최고고객책임자(CCO) 임명, △서비스 KPI 수립, △서비스개선위원회 운영, △CCM 매뉴얼 제정 등 각 부서마다 CCM 역할과 책임을 부여하며 CCM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

진에어는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CCM(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인증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