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남해형 숙박대전’ 16일 오픈!..3~5만원 숙박 할인받아 떠나요!
상태바
‘남해형 숙박대전’ 16일 오픈!..3~5만원 숙박 할인받아 떠나요!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9.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6일부터 10월 2일까지 진행

남해군이 ‘2022 남해군 방문의 해’를 맞아 온라인 및 모바일 예약으로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초대박 ‘남해형 숙박대전’을 오는 16일부터  10월 2일까지 진행한다.

남해군과 남해군관광문화재단에 따르면, 올해 초 문체부 2022지역관광추진조직(DMO) 공모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한국관광공사, 한국스마트관광협회, 숙박전문기업 마이리얼트립과 연계해 이번 숙박대전을 추진하게 됐다.

남해형 숙박대전은 ‘마이리얼트립'과 연계해 숙박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쿠폰 발급 대상 숙박업소는 마이리얼트립에 등록된 남해군내 호텔, 펜션, 풀빌라 등 300여 곳이다.

숙박 할인쿠폰은 행사기간 마이리얼트립 웹사이트의 배너창이나 국내 숙소 카테고리의 남해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쿠폰 발행과 같은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나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또한 이번 할인은 9월 30일~10월 2일까지 열리는 남해군 대표축제인 ‘독일마을 맥주 축제’ 기간에 사용할 수 있어 남해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최소 3만원에서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남해군관광문화재단 조영호 본부장은 “온라인 소비시대 수요에 발맞추어 관광관련 기관ㆍ기업과 함께 이번 숙박대전을 기획했다”며 “‘2022남해군방문의해’를 맞아 3년 만에 열리는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찾아주시는 관광객에게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남해관광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남해군관광문화재단은 이번 남해형 숙박대전을 계기로 관광분야 플랫폼(OTA)기업과 제휴함으로써 모바일 등 비대면으로 예약하는 여행분야 플랫폼 생태계에 대응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숙박대전 사업이 끝난 후에는 유입 검색키워드, 이벤트 페이지 조회 수 등 수집 가능한 데이터를 활용해 효과적인 성과분석이 가능하며, 향후 체계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남해 보물섬 전망대
남해 보물섬 전망대 / 사진-남해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