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홍콩요리 먹고 홍콩여행 기회 잡자!..홍콩관광청-현대백화점, ‘도시미식탐험 홍콩’ 진행
상태바
홍콩요리 먹고 홍콩여행 기회 잡자!..홍콩관광청-현대백화점, ‘도시미식탐험 홍콩’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9.0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관광청과 현대백화점이 손잡고 9월 15일까지 진행하는 홍콩미식 캠페인 '도시미식탐험 홍콩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시미식탐험 홍콩 이벤트'는 홍콩에 다시 갈 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여행자와 홍콩미식을 궁금해하는 쇼핑객을 위한 이벤트로, 홍콩의 요리를 맛보며 홍콩 여행 그리움을 달래는 것은 물론 홍콩 항공권, 명품가방 등 풍성한 경품 행운까지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홍콩 요리
홍콩 요리

홍콩 항공권, 명품까지… 경품 풍성

우선 ‘홍콩 요리 먹고 홍콩 여행 가자!’ 이벤트는 현대백화점의 온라인 식품몰 '현대식품관 투홈 앱'에서 연관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자동적으로 참여된다. 

1등에게는 캐세이퍼시픽 프리미엄 일반석 항공권과 비즈니스석 라운지 사용권 2매가, 2등에게는 프리미엄 일반석 항공권 및 비즈니스석 라운지 사용권 1매가 주어진다.

3등에게는 38만원 상당의 ‘바른고기 정육점’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한다. 5만원 상당의 홍콩레스토랑 '호우섬 식사권'과, 현대백화점 온오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2만, 1만 H.Point 경품도 대량으로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홍콩 미식왕을 찾아라’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 기간 중 최다 구매 고객에게 매일 230만 원 상당의 명품가방을 증정한다. 그날그날의 순위는 9월 13일~15일 아침 10시 ‘도시미식탐험 홍콩’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식품관 투홈 홈페이지 캡쳐 

‘도시미식탐험 홍콩’ 기획전으로 떠나는 홍콩미식여행

‘도시미식탐험 홍콩’ 기획전에서는 맛있고 즐거운 미식 경험을 위해 홍콩 요리를 소개하는 ‘홍콩 식문화 콘텐츠’,  ‘스타 셰프 박찬일이 제안하는 돼지고기 덮밥 레시피’ 등이 준비돼 있어 홍콩미식여행을 선사한다. 

박찬일 셰프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박찬일 셰프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또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홍콩관광청에서 소개하는 새로운 레스토랑정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더현대서울’ 내 홍콩 식당 ‘호우섬’은 밀키트 3종을 새롭게 내놨다. 호우섬은 홍콩 스타일 레스토랑으로, 맑은우육탕면, 라구짜장도삭면, 라조장 소스, 마라소룡포(한정상품), 골드가든루이보스티, 레모닉블로썸우롱티 등 특색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또 현대백화점 밀리언셀링 딤섬·만두브랜드 ‘서울만두’는 쇼마이와 샤오롱바오 외 4종의 만두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서울만두는 새우 함량이 월등하게 높은 ‘새우쇼마이’로 많은 단골을 확보하고 있는 딤섬 전문점이다.

홍콩관광청은 "홍콩에서 딤섬은 만두만을 의미하지 않고, 마음에 쉼표를 찍듯 늦은 오후, 차와 곁들이는 딤섬은 한 줌 휴식이기도 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홍콩 여행 추억을 떠올리고 홍콩 여행 그리움을 달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홍콩관광청
홍콩요리

<사진/홍콩관광청, 현대백화점>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