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30분 이상 달리기 SNS 인증하고 두바이여행 기회 잡자!
상태바
30분 이상 달리기 SNS 인증하고 두바이여행 기회 잡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9.0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관광청-러너블, '두바이 X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 챌린지' 진행
5일부터 10월5일까지 러너블 앱에서 신청 가능

야외에서 달리기를 즐기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두바이관광청은 소셜 러닝 플랫폼 ‘러너블’과 함께 ‘두바이 X LIFEPLUS JTBC 서울마라톤 챌린지’를 5일부터 10월 5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11월6일 개최 예정인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에 앞서 진행되는 '두바이 X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 챌린지’는 30분 이상 달리고 SNS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러너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러너블’ 앱을 통해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증을 완료한 러너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 숙박, 관광 일체가 포함된 ‘두바이 여행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함께 2022 LIFEPLUS JTBC 서울마라톤 10K 무료 참가권(20명), 가민 워치 포 러너 255(3명), 스포츠 전용 ‘트야호’ 드라이타월(30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당첨자는 여행 기간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에 참가할 수 있다.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

또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Dubai Fitness Challenge)는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매일 30분씩 30일 동안 운동하는 캠페인으로, 2017년부터 두바이 전역에서 개최되고 있다. 피트니스 챌린지는 10월29일부터 11월27일까지 진행되며, 러닝, 라이딩, 요가, 워터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어 참가자들은 지루하지 않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두바이 X LIFEPLIS JTBC 서울마라톤 챌린지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는 러너블 앱, 인스타그램(@runable.original), 두바이관광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러너블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건강한 습관 형성의 계기를 만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많은 사람들이 달리기의 즐거움을 느끼고 건강함 생활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