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8 13:53 (월)
풍기인삼엑스포, 한국문화관광해설사 중앙협의회 '엑스포 홍보 팸투어; 실시 
상태바
풍기인삼엑스포, 한국문화관광해설사 중앙협의회 '엑스포 홍보 팸투어; 실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8.3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29일부터 30일까지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홍보를 위한 팸투어를 실시했다.

팸투어는 한국문화관광해설사 중앙협의회 20여명을 초청해 엑스포행사장, 부석사, 소수서원, 영주시 근대화거리, 막걸리 빚기 체험 등 영주시의 다양한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거리로 진행됐다.

인삼엑스포 팸투어 단체사진
인삼엑스포 팸투어 단체사진

한국문화관광해설사 중앙협의회는 전국 3500여 명의 문화관광해설사들을 대표하는 단체로서 문화관광해설사들의 복지 및 위상 격상뿐만 아니라 전국 시도, 시군구의 문화·관광 행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조직위는 참가자들이 전국 관광현장의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만큼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와 지역 관광자원 홍보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엑스포 팸투어 막걸리 빚기 체험
엑스포 팸투어 막걸리 빚기 체험

특히 팸투어에 참가한 해설사들은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에 대한 깊은 관심과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영주시 홍보대사 역할을 자청했다.

이창구 부위원장은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해 전국문화관광해설사 중앙협의회의 긴밀한 협조를 부탁드리며 적극적인 홍보 및 모객 활동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엑스포 팸투어 인삼엑스포 설명회
엑스포 팸투어 인삼엑스포 설명회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