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늦캉스·추석 가성비 높여라!..항공권 최대 50%, 호텔 최대 4만원 할인 진행 
상태바
늦캉스·추석 가성비 높여라!..항공권 최대 50%, 호텔 최대 4만원 할인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2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 국내외 항공·호텔 할인 슈퍼위크 진행

여름 늦캉스, 추석 연휴 및 가을 여행을 한발 먼저 준비하고 여행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트립닷컴이 국내외 항공·호텔 할인 슈퍼위크를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항공권 최대 50% 할인코드와 호텔 최대 4만원 할인코드가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항공권 할인코드는 티웨이항공 국내외 항공권에 적용되며 5만원 할인코드는 22일부터 24일)까지, 2만원 할인코드는 22일부터 26일까지 발급될 예정이다.

소노캄 고양
소노캄 고양

슈퍼위크에 참여하는 호텔은 총 44개로, 국내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제주와 부산 지역 호텔이 다수 포진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요일마다 각기 다른 할인 프로모션이 추가로 진행된다.

22일~24일은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를 포함한 국내외 호텔 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가 발급된다. 9만원 이상의 국내 호텔을 예약하면 즉시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해외 호텔의 경우 6만원 이상 이용 시 즉시 1만원이 할인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슈퍼위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트립닷컴을 통해 예약한 여행자들에게 예약 건당 1회 웰컴 드링크(아메리카노 2잔)를 제공할 예정이다.

25일, 26일에는 국내외 6만원 이상의 호텔 예약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이 발행된다. 특히 25일에는 단 하루 동안 정오부터 델피노 리조트 호텔 고성과 소노캄 고양을, 26일에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과 휘슬락 호텔을 최대 55%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다만 할인 코드는 12시부터 선착순으로 발급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 아이디 당 한 개의 할인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당일만 이용 가능하다. 

할인 코드 사용 후 고객의 요청으로 취소된 예약의 경우 할인 코드 재사용이 불가능하니 신중한 예약이 필요하다.

소노캄 고양
소노캄 고양

 

<사진/트립닷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