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뉴욕관광청, ‘뉴요커가 사랑하는 퀸즈’ 여행 가이드 발표
상태바
뉴욕관광청, ‘뉴요커가 사랑하는 퀸즈’ 여행 가이드 발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17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관광청은 뉴욕시의 5개 지역 별 매력을 순차적으로 소개하는 '겟 로컬 뉴욕(Get Local NYC)' 캠페인의 마지막 순서로 '뉴요커가 사랑하는 퀸즈(Queens like a New Yorker)'를 발표했다.

겟로컬뉴욕은 브루클린, 브롱크스, 맨해튼, 스태튼아일랜드, 퀸즈 등 뉴욕 5개 지역에서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핫플을 소개하고 현지인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퀸즈'는 총 138개의 언어가 사용되어 “가장 다양한 언어가 사용되는 지역”이라는 기네스 신기록을 보유한 곳으로, 뉴욕의 다양성을 대표하는 지역이다. 

퀸즈에서는 그리스와 아시아 음식 등 세계 곳곳의 미식 경험을 할 수 있고, 소크라테스 스컬프쳐 공원과 퀸즈 보태니컬 가든 등 문화와 자연, 그리고 뉴욕의 서퍼들이 즐겨 찾는 해변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특히, 뉴욕으로의 가장 큰 관문인 존 F. 케네디 국제공항이 위치해있기도 하다.

100여개가 넘는 다양한 '호텔'

퀸즈 지역 내에는 힐튼, 하얏트, 메리어트와 같은 브랜드 호텔에서부터 콜렉티브 페이퍼 팩토리(Collective Paper Factory)와 보로 호텔(Boro Hotel), 락어웨이 호텔(Rockaway Hotel + Spa) 과 같은 부티끄 호텔에 이르기까지 총100개가 넘는 호텔이 있다. 

특히, JFK 공항 내에 위치한 TWA 호텔(TWA Hotel)은 루프탑 수영장에서 제트기 이착륙을 구경할 수 있는 특별한 전망을 제공한다. 

다양한 미식 문화 만날 수 있는 '레스토랑'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지역인 퀸즈에는 그에 걸맞는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과 바들이 위치해 있다. 

캐리비안 음식점 제네시스(Genesis), 그리스 음식점 스타마티스 레스토랑(Stamatis Restaurant), 서아프리카 전통음식점 네지(Neji) 등이 대표적이며, 이외에 100년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수제 맥주집 고쉬 홀(Gottscheer Hall), 75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이탈리안 아이스크림 가게, 레몬 아이스 킹(Lemon Ice King)을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

미국의 역동적인 문화 만나요!

미국 노예제 폐지에 앞장섰던 루퍼스 킹 대사의 생가를 박물관으로 리뉴얼한 '킹 마너 뮤지엄(King Manor Museum)'을 방문해 미국의 역동적인 역사를 알아보자. 

미술 애호가라면 미국 내 최대의 현대 미술 기관 중 하나인 모마PS1(MoMA PS1)를 빠트릴 수 없다. 맨해튼에 위치한 뉴욕 현대 미술관(MoMA)의 부속 기관으로, 우수한 현대 작품들을 좀 더 한적하게 관람할 수 있다.

킹 마너 뮤지엄(King Manor Museum)
킹 마너 뮤지엄(King Manor Museum)

도심 속 대자연을 만날 수 있어 매력적 

자메이카 만을 가로 지르는 퀸즈의 남쪽 해안과 브루클린, 스태튼 아일랜드까지 록어웨이 비치((Rockaway Beach)를 따라 펼쳐져 있는 게이트웨이 국립 공원(Gateway National Recreation Area)에서 도심 속 대자연을 느껴보자.

300종이 넘는 조류 서식지로 알려진 자메이카 베이 야생동물 보호지역(Jamaica Bay Wildlife Refuge)이 방문 포인트이다. 

록어웨이 비치
록어웨이 비치

또한 뉴욕 시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해변 중 하나로 꼽히는 록어웨이 비치에서는 8.8km에 달하는 산책로를 거닐며 파도를 가로지르는 서퍼들을 연중 내내 구경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여행 가이드 시리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뉴욕관광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뉴욕 관광청 및 줄리엔 쉐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