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내년 봄 신혼여행 하와이 인기 호텔·리조트 베스트4
상태바
내년 봄 신혼여행 하와이 인기 호텔·리조트 베스트4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1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투어, 13~14일 허니문 박람회에서 사전 예약 특전 제공
아웃리거리프·알로힐라니·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

신혼여행 인기 여행지 '하와이'. 팜투어의 예약통계에 따르면, 하와이가 여전히 전체 신혼여행수요의 25%대를 기록하는 등 신혼여행 스테디셀러 여행지임을 보여주고 있다. 

이같은 인기에 팜투어는 신혼여행 인기 여행지인 '하와이'의 인기 리조토 4곳을 추천하고, 주말(13~14일) 허니문박람회에서 하와이 단독기획전 을 통해 '2023년 봄 허니문시즌 사전예약 특전'을 제공한다. 

팜투어가 추천한 하와이 인기 호텔은 아웃리거리프,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 알로힐라니 등 4곳이다. 

내년 봄 신혼여행 계획이 있다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주말 개최하는 신혼여행박람회를 잘 활용해보자.

▶와이키키 비치와 이웃한 '아웃리거리프‘

지난해 대단위 투자를 통해 새로운 스케일의 리뉴얼 오픈을 한 아웃리거그룹의 시그니처 리조트 아웃리거리프는 와이키키 비치에 가장 가깝게 위치한 마치 미니 아트갤러리를 연상시키는 하와이의 고급스럽고 모던한 리조트로, 지난해 하와이 베스트 뉴 리조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웃리거리프
아웃리거리프

아웃리거리프는 와이키키 비치가 내려다보이는 보이저47 클럽라운지를 운영하고 있고 카니카필라그릴에서 매일 즐길 수 있는 하와이뮤지션들의 공연, 유명 쉐프가 설계한 트렌디 한 비치 프론트 다이닝 레스토랑은 물론 하와이 로컬문화를 만끽할 환영 및 페어웰 공연과 하와이체험 엑티비티가 제공된다.

팜투어는 아웃리거리프 투수객에 한해 와이키키 해변이 보이는 보이저47 클럽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단독 특전을 마련했다. 보이저47에서는 간단한 조식 및 프리미엄코나커피 그리고 무제한 크래프트 맥주와 칵테일, 또 와인 및 핑거푸드 스낵 등이 제공된다.

▶ ‘인스타그램 유명 아로마 카페 눈길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는 메인 스트리트 한복판에 위치해 와이키키 비치와 도보로 약 5분여거리고 밖은 붐비지만 호텔 내부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휴양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호텔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로비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로비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유명 카페로 알려진 하와이안 아로마 카페가 조식제공 및 실속 신혼부부들을 위한 조식이 제외된 룸 온리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호텔 단독 특가를 제공할 뿐 아니라 오션 뷰로 객실 업그레이드, 리조트 피 면제, 식음료 할인권(15%), 비치콤보 기념품 등이 마련됐다.

▶와이키키 비치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

하와이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는 지난 2019년 가을 리뉴얼 오픈을 한 할레쿨라니 계열의 럭셔리 리조트인데 와이키키 비치까지 도보로 약 2분여 거리에 위치한 것이 강점이다. 

할레푸나
할레푸나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는 호텔 8층에 온수풀을 보유하고 있고 칼라카우아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도보로 매우 가까워 쇼핑과 식사를 편안하게 할 수가 있다.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에 한해 팜투어 특전에는 베이커리&레스토랑 조식 뷔페, 디너2인, 객실 당 1박마다 미화30달러 크레디트, 차량 1대 무료 셀프파킹 등이 제공된다.

▶인피니티 풀  갖춘 '알로힐라니'

하와이 와이키키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해 비치와의 근접성이 좋은 알로힐라니 호텔은 하와이에 몇 안 되는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고 몇 해 전 리뉴얼을 해서 깔끔한 객실 및 부대시설이 단연 돋보인다.

알로힐라니호텔은 특히 메인로비에 위치한 대형수족관이 있는 럭셔리 바가 시선을 붙잡을 만한데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4박 이상 예약 시 룸 업그레이드+1박 무료 프로모션이, 또 바(bar) 쿠폰이 제공된다.

알로힐라니 수영장
알로힐라니 수영장

 

<사진/팜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