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3 14:14 (월)
여행 계획이라면 지금 딱 눈여겨볼 '항공권 특가·할인' 이벤트
상태바
여행 계획이라면 지금 딱 눈여겨볼 '항공권 특가·할인' 이벤트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8.09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철, 다가오는 추석연휴에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항공사들의 내놓은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공략, 여행경비는 낮추고 여행즐거움은 높여보자. 

진에어, 카카5데이 이벤트 진행..전 노선 할인

진에어가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5데이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8월의 카카5데이는 8월 9일부터 10월 29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내선, 국제선 전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항공권 결제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공된 할인 쿠폰은 추석 연휴 기간 등 날짜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5천원권(항공 운임 5만원 결제 기준), △3만원권(항공 운임 10만원 결제 기준)으로 구성됐다. 단, 3만원 할인 쿠폰은 매일 오후 2시에 선착순으로 100명에게만 발급된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내륙 여행객들을 위한 김포~포항, 김포~사천 노선 전용 2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진에어는 "추석 연휴 기간에 국내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카카5데이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카5데이는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진에어와 카카오페이의 공동 제휴 이벤트다.

티웨이항공, 동남아·대양주·몽골·일본 등 16개 국제 노선 특가판매

티웨이항공은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해외 지역별 여행지를 추천하고, ‘취향저격’ 국제선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휴가의 정석 동남아(다낭, 방콕, 세부, 싱가포르, 호찌민, 보라카이, 클락), 가장 가까운 해외 일본(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삿포로), 신혼여행 추천지 괌, 사이판 및 배낭여행 추천지 몽골 울란바타르 등 총 16개 노선을 특가에 판매한다. 

편도 총액(유류할증료, 공항세 포함) 기준 △인천-후쿠오카, 인천-오사카 86,800원~ △인천-보라카이(칼리보) 16만 7,100원~ △인천-방콕 17만 6,020원~ △인천-울란바타르 17만 7,100원~ △인천-싱가포르 20만 2,000원부터 판매한다. 대구공항 출발 노선도 △대구-다낭 17만 9,200원~ △대구-방콕 19만 1,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29일까지며, 프로모션 기간 내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후 예약 변경 시 수수료가 1회 면제된다.  

또한 매일 선착순 1,000명 대상 티웨이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추가 할인 쿠폰과 카카오페이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2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면 고객 전용 면세점 혜택 제공, 결제 추가 할인 제공 및 변경 수수료 부담도 없어 실속 있는 여행 준비가 가능하다”라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 결제하면 신세계면세점 할인 

에어부산이 해외여행도 가고 면세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신세계면세점과 제휴를 맺고 온·오프라인에서 면세 쇼핑 시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 캐시 및 썸머니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 완료하고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면세 쇼핑할 경우 제휴 캐시로 최대 3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썸머니(이벤트)를 통해 최대 13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혜택 이용 방법에 대한 안내는 항공권 결제 완료 시 발송되는 메일에 신세계면세점 혜택 배너를 클릭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어부산은 오는 9월 7일까지 한·일 노선 이용객 대상으로 ▲위탁수하물 30kg 무료 ▲여정 변경수수료 1회 면제 ▲제휴사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부산-방콕 노선 탑승객 대상으로는 9월 16일까지 부산은행과 제휴를 맺어 최대 70% 환율 우대 혜택도 선보이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그동안 억눌려있던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해소할 수 있도록 유관 기업과 지속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에어부산을 타고 알찬 면세 쇼핑도 즐겨보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