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2 16:02 (일)
베트남 FLC Hotels & Resort, PAA 통해 한국 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베트남 FLC Hotels & Resort, PAA 통해 한국 시장 본격 공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04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LC 퀴논 및 FLC 삼손 비치 & 골프 리조트 상품 출시

퍼시픽에어 에이젠시(PAA)가 베트남 내 최고급 호텔·리조트·골프장을 운영 중인 FLC Hotels & Resorts와 한국 총판 대리점(GSA)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한국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PPA는 베트남 국적의 하이브리드 항공사 뱀부항공(QH)의 총판을 맡고 있어, 베트남 항공과 호텔·리조트·골프장을 결합한 상품을 선보이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FLC Hotels & Resorts와 PPA는 우선 총 1,300여개의 객실과 36홀 골프장을 운영중인 FLC 퀴논 비치 & 골프 리조트와 탄호아 지역의 1,000여개의 객실과 18홀 골프장을 운영중인 FLC 삼손 비치 & 골프 리조트의 홍보 및 판매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PPA에서는 FLC 호텔 & 리조트를 위한 전문 인력을 충원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등 판매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8월에는 미디어와 여행사를 초청하여 팸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시장에 제공 할 예정이다.

겨울시즌 골프 캠프, 골프 아카데미 등 장기 체류를 위한 특별 상품과 추석기간을 겨냥한 퀴논 3박5일 상품도 출시했다.

또한 지금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직항편이 없어 판매 활성화에 어려운 점을 인식하여, 이에 따른 해결책으로 오는 겨울 인천-퀴논 노선 전세기를 운항할 예정이다.

이후 한국 국적 항공사는 물론 뱀부항공 등과 정기편 취항을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협의해 나갈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