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3 14:14 (월)
내년 봄 눈여겨 볼 신혼여행지는? 태국 푸켓·코사무이·크라비
상태바
내년 봄 눈여겨 볼 신혼여행지는? 태국 푸켓·코사무이·크라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01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통해 태국 단독특가 프로모션 진행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내년 봄 눈여겨 볼 해외 신혼여행지로 태국 푸켓·코사무이·크라비로를 추천했다.

팜투어에 따르면, 코로나이전 만해도 발리와 어깨를 나란히 했던 동남아 인기 신혼여행지인 푸켓과 코사무이에 대한 수요가 조금씩 증가하고 있어  내년 봄 허니문시즌 기대되는 지역으로 꼽았다. 

이에 팜투어는 매주 주말 개최하고 있는 신혼여행박람회를 통해 푸켓, 코사무이, 크라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 지역의 인기 리조트를 추천하고, 해당 리조트에 대해 2023년 봄 허니문시즌 사전예약 특전, 2021년 동일 특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푸켓 나카아일랜드 리조트
푸켓 나카아일랜드 리조트

▶푸켓 추천 리조트 나카아일랜드·크레스트·반얀트리

나카아일랜드는 메리어트 계열 럭셔리 브랜드 리조트로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 콘셉트인데 스피드보트 10여분 거리에 위치한 자연친화적인 디자인과 조용하고 프라이빗 한 단독 풀 빌라가 돋보인다.

크레스트는 빠통 비치에서 차량으로 약 5분여거리에 위치하는 2019 럭셔리 호텔리조트 어워즈 로맨틱부분을 수상한 5성급 리조트로 모던하며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시선을 붙잡고 팜투어 단독특전으로 풀 빌라 4박 무료 업그레이드 및 리조트 런치와 디너가 포함된다.

푸켓 반얀트리는 세계적 명성을 가진 반얀트리 그룹을 대표하는 5성급 풀 빌라로 골프장 쇼핑센터 등 럭셔리 호텔리조트들이 즐비한 라구나 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2021년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 초이스 등 각종 어워드 수상 리조트다. 도보 5분거리에 이국적인 느낌의 방타오 해변이 있으며 특히 시그니처 풀 빌라가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데 반얀트리에 한해 박람회 특전으로 인 빌라 플로팅 조식, 로맨틱 인 빌라 BBQ 디너, 반얀트리 스파가제공된다.

푸켓 반얀트리 리조트
푸켓 반얀트리 리조트

▶팜투어 코사무이·크라비 리조트 단독 기획전 선봬

팜투어는 코사무이 단독 기획전의 일환으로 코사무이 럭셔리 리조트 ▲콘래드, ▲포시즌, ▲바나벨그랜드 풀 빌라 등에 한해 박람회 최대 40만원 즉시 할인 및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콘래드 코사무이의 경우 실제 코사무이에서 최상위급 오션 뷰 리조트로 명성을 얻고 있고 힐튼 브랜드의 럭셔리 체인에 걸 맞는 식사 및 부대시설이 만족도를 높인다. 전객실 100% 오션 뷰인 코사무이 콘래드 리조트 특전에는 리조트 런치, 디너 및 스파60분, 플로팅조식이 제공된다..

포시즌의 경우 세계적인 럭셔리리조트 체인 브랜드로 넓은 전용비치와 부대시설, 그리고 수많은 리뷰로 입증된 만족도 1위 리조트인데 이에 걸맞게 완벽한 설비와 서비스 제공으로 세계적인 부호들이 많이 찾는 리조트로 유명세를 타왔다. 박람회특전으로 원 베드를 디럭스 원베드 풀 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코사무이 바나벨 리조트
코사무이 바나벨 리조트

바나벨 코사무이의 경우 메리어트 계열의 럭셔리 리조트로 시내와 가깝고 사무이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0여분 거리에 위치한다. 리조트비치가 있어서 로비와 메인레스토랑에서 차웽 비치를 파노라믹하게 감상할 수 있고 180m에 달하는 깨끗한 화이트비치는 물론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다.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는 바나벨 그랜드오션스윗 풀 빌라 4박 특가가 마련됐다.

이와함께 크라비도 반얀트리 리조트도 내년 봄 허니문시즌 기대되는 리조트로 추천됐다. 

<사진/팜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