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8:12 (금)
안동시, 음식업소 방역지원 사업자 모집...8월 24일까지
상태바
안동시, 음식업소 방역지원 사업자 모집...8월 24일까지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7.3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청

경북 안동시는 관광시설(음식업소) 방역지원 사업대상자를 8월 3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관광거점도시 육성사업의 하나로 관광객들에게 청결하고 위생적인 관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음식업소의 유리창, 출입문, 홀, 주방, 화장실 방역(청소, 소독)에 소요 되는 비용을 지급하고, 방역소독물품 및 위생·정리 컨설팅을 지원한다.

공고일 기준 영업신고일 24개월이 경과한 안동시내 일반음식점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금액은 개소 당 최대 100만 원으로, 총사업비 기준 10% 이상 자부담을 해야 한다. 

사업을 희망하는 사업자는 사업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북지회 안동시지부로 방문 또는 이메일(adf8577657@daum.net), 온라인(QR코드)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신청서는 매출액 하락, 영업 운영기간 등 자체 심사기준에 따라 고득점자 순으로 최종 선정되며, 올 9월부터 방역지원 사업이 실시될 예정이다.

모집관련 자세한 내용은 외식업중앙회안동시지부로 문의하거나, 안동시 홈페이지 유관기관 소식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동시 관계자는“이번 방역지원 사업이 관내 음식업소 경쟁력 강화로 이어져 지역관광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하며, 우리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이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