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여기어때에서 전세계 216개국 110만 숙소 10% 할인받아 예약하세요!
상태바
여기어때에서 전세계 216개국 110만 숙소 10% 할인받아 예약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7.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오픈

여기어때가 해외 예약서비스를 새롭게 오픈, 국내에서 해외까지 상품 라인업을 갖췄다. '

이에 따라 여기어때에서 전세계 216개 국가, 5만6000개 도시에 위치한 숙소 110만곳을 예약할 수 있게 됐다.

▲호텔 ▲리조트 ▲빌라 ▲게스트하우스 ▲홈스테이 ▲호스텔 ▲모텔 등 다양한 형태의 숙소를 제공한다.

무료 취소 가능 여부, 숙소 등급과 가격, 특정 관광지 주변 등 필터 기능을 추가해, 검색 편의성도 높다.

실제 방문자가 작성한 후기도 특징이다. 각 숙소마다 전 세계 여행자가 작성한 후기가 풍성하다. 영어를 포함한 6개 언어의 번역 기능을 제공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실제 방문자가 공유한 정보로, 고객이 숙소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여기어때는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선물한다. 또, 결제수단별로 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더한다.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최근 다낭, 괌, 싱가포르, 방콕 등 유명 여행지의 격리 면제 제도가 시행됐다. 이에 억눌렸던 해외 여행 수요가 폭발하자, 여기어때도 대응에 나섰다. 올해 들어 실시간 해외 항공권과 숙소 예약 서비스를 연달아 출시했고, 곧 연계 상품을 내놓으며 상품 종류를 더욱 넓힐 계획이다.

정명훈 여기어때 대표는 “여기어때와 함께 한 편리한 국내 여행 경험은 해외에서도 그대로 이어질 것”이라며 “고객 경험에 역점을 두고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