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2 22:36 (일)
제천문화재단 계획공모관광사업단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상태바
제천문화재단 계획공모관광사업단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7.2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문화재단 계획공모 관광사업단(이하 관광사업단)이 관광사업단 사업 홍보를 위한 서포터즈 발대식을 지난 19일 하소생활문화센터 3층 산책홀에서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영희 (재)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제천시 관광미식과 김태준 팀장, 박준범 계획공모 관광사업단 단장과 서포터즈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서포터즈는 관내(제천지역 연고자) 및 관외(제천지역 외 연고자)로 나누어 각각 10명씩 (재)제천문화재단 및 구글 홈페이지를 통하여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공개모집 형태로 모집했으며, 모집 결과 총 40여명이 지원했다.

제천문화재단 계획공모관광사업단 서포터즈 발대식
제천문화재단 계획공모관광사업단 서포터즈 발대식이 지난 19일 열렸다. 

관광사업단에서는 사회적 영향력(인프루언서) 및 SNS활동 등 선정기준에 따라 관내·외 및 대학생으로 서포터즈를 선정했고, 단장으로는 SBS 웃찾사 출신의 개그맨 박미루 ▲관내 부단장은 이규상(세명대 외래교수), 박종혜(인플루언서) ▲관외 부단장으로는 정선호(연극 감독), 박의환(공군) ▲대학생 부단장으로는 전하연(한국장학재단 대학생 홍보단) 등 애초 계획보다 5명 많은 25명을 임명했다.  특히 서울, 인천, 대전, 전주, 청주, 태백 등 전국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지역을 안배하여 선정한 부분이 눈에 띈다.

서포터즈는 앞으로 관광사업단에서 진행하는 사업의 우선 참여를 기반으로 홍보 활동을 전개 해 나갈 계획이다.

이영희 상임이사는 인사말에서 “제천지역에 이처럼 훌륭한 분들이 홍보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 면서 “앞으로 관광사업단 뿐만 아니라 제천지역이 널리 알려져 관광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많은 활동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미루 단장은 “제천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해 또 하나의 보람을 찾으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