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3 14:14 (월)
30% 할인 경북 e누리 특별행사로 부담없이 경북 치유·힐링 여행 즐겨요!
상태바
30% 할인 경북 e누리 특별행사로 부담없이 경북 치유·힐링 여행 즐겨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7.1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유·힐링, 액티비티, 전통문화 등 다양한 연계 상품 80여개 판매

경상북도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80여개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경북 e누리 특별 할인행사’를 8월 16일까지 쿠팡·위메프·G마켓 등 12개 판매채널을 통해 펼친다.

이번 할인행사는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 도내 관광지에서 ‘잠시 쉼’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또한 경북 e누리는 도와 시군이 함께 지역을 홍보하고 관광객들에게 편하고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주요관광지와 체험시설, 숙박시설 등을 모바일티켓 하나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관광상품이다.

테마별로는 경북만의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의 정화를 경험할 수 있는 영주 국립산림치유원,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국립김천치유의숲, 국립칠곡숲체원, 울진 금강송에코리움·덕구온천 등 웰니스(치유)상품이 있다.

또한 문경 관광사격장, 칠곡보사계절썰매장, 상주보 수상레저(수상스키, 플라이보드 등), 청도 군파크루지, 울진 해양레포츠센터, 포항 요트데이·서프홀릭·잭서프 등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줄 해양레저 및 액티비티 상품이 있다.

안동 봉정사·하회마을·도산서원·죽헌고택, 영주 부석사·소수서원, 경주 동궁과월지·포석정·대릉원 등 지역의 세계문화유산 체험 상품도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선조들이 걸어온 길을 천천히 걸으며 삶의 지혜를 배우고 마음의 쉼표를 찍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안동 문보트·주토피움, 문경 오미나라·에코랄라, 청도 프로방스·홍차리에, 예천 삼강나루캠핑장 등 다양한 여행수요에 대응한 관광 상품도 마련했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경북은 전통과 자연, 산과 바다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참(charm)한(韓) 관광명소가 많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경북을 찾아 힐링과 휴식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경북 e누리는 쿠팡·위메프·G마켓 등 판매채널에서 ‘경북 e누리’검색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매월 상품 구매 후 여행을 마치고 SNS에 인증후기를 작성한 관광객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