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5 18:55 (일)
야놀자, 푸켓·세부·도쿄 인기 해외여행상품 라이브커머스 판매
상태바
야놀자, 푸켓·세부·도쿄 인기 해외여행상품 라이브커머스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7.1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가 최근 입·출국 규제 완화로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푸켓·세부·도쿄 등 인기 해외여행 상품을 매주 2회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오늘 오후 7시에 진행되는 야놀자라이브에서는 태국 푸켓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식사 및 부대시설 등을 포함한 원데이 올인클루시브 상품이다. 인기 여행지인 만큼 푸켓 현지 생중계로 진행해 생생한 여행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는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고려해 필리핀 세부, 일본 도쿄 등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패키지 상품을 비롯해 자유여행객을 위한 항공권, 숙박권 전용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보다 생생한 여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의 장점을 활용해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한다”면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국가별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가 올해 1-6월 해외숙소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국가별 숙소 예약률은 베트남(46.7%)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미국(19.8%), 괌(13.8%), 태국(12.3%), 필리핀(7.4%) 순으로 나타났다. 

야놀자라이브의 해외여행 방송에서도 보라카이, 다낭·호이안, 나트랑 등 동남아시아 상품들이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