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고양국제꽃박람회(대표이사 김운영)는 지난 4월부터 운영해 전국 교육기관으로부터 호평받고 있는 ‘DIY 플라워 체험 키트’ ‘여름 특별 프로그램’을 8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DIY 플라워 체험 키트’는 유아, 어린이, 초·중·고등학생, 일반인,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꽃과 식물로 오감을 자극하는 장점이 있다.
지난 4월, 5월 두달 동안 전국 유치원과 학교 등을 대상으로 약 1,000여 개를 공급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등 다양한 식물과 생화로 알차게 구성된다.
이번 여름 특별 프로그램은 다육식물 심기와 꽃꽂이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꽃과 식물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도 쉽게 작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작 영상과 안내문이 제공된다.
신청은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에서 신청서 내려받아 이메일(flower2gold@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원활한 재료 수급과 배송을 위해 체험 운영 최소 7일 전에 신청해야 한다.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는 “향긋한 꽃과 식물을 이용한 DIY 플라워 체험 키트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행복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8월 말 여름 특별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가을꽃 등 시즌 화훼류를 활용한 DIY 플라워 체험 키트로 변경해 12월 초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