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6~7월은 감성여행지 '완주'로 여행오세요!
상태바
6~7월은 감성여행지 '완주'로 여행오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2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국제관광전’ 참가, 완주 홍보에 나서

"6~7월은 '완주'로 여행가는 달, 감성여행지 완주 매력에 빠져보세요."

완주군이 2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완주군의 매력을 알리며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섰다.

관광전에 참가한 이은지 관광마케팅팀장은 "'완주 방문의해' 2년차를 맞아 완주군의 인지도가 올라간 것을 적극 활용, 이번 관광전에서 ‘자연, 문화, 음식 감성여행지’로써 적극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은지 관광마케팅팀장이 서울국제관광전에서 23일  ‘6~7월은 완주로 여행가는 달’ 특별 할인행사와 완주 와일드&로컬푸드축제에 대해 알렸다. 

특히 완주군은 이번 관광전에서 ‘6~7월은 완주로 여행가는 달’ 특별 할인 여행상품 10종을 집중 홍보한다. 특별 할인 여행상품으로는 ▲하나투어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하는 '이번달은 힐링코스 완주', ▲가족과 함께하는 이색문화체험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 ▲전통이 살아숨쉬는 곳 '대승한지마을 ▲아이들과 함꼐하는 복합문화공간 ▲완주로 떠나는 문화산책 '완주시티투어' ▲기차와 함께 떠나는 여행 등이다. 기차여행은 렌터카 타고 떠나는 고즈넉한 완주여행, 팔도장터 위드 테마여행으로 구성돼 있다.

이 팀장은 "완주는 감성여행지가 많이 세련되고 예쁜 시골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며 "특별할인 여행상품을 잘 활용하면 여행 비용은 낮추고 만족도는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관광전에서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 열리는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도 홍보한다.

이와함께 봄철 안심관광지로 선정된 위봉산성과 위봉폭포를 중심으로 한 BTS 힐링로드 투어와 ‘여름방학 in 농촌관광’ 체험상품도 소개하고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이은지 관광마케팅팀장은 24일 <여행토크쇼-여심회복 이렇게 준비한다 2>를 신쟁, 한국관광의 샛별로 떠오른 완주관광의 홍보 전략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완주 대표 관광지를 컬링 경기와 퀴즈로 맞추는 게임, 블로그와 SNS 팔로워 이벤트 등도 진행돼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한편, 올해 제37회째인 서울국제관광전은 ‘다시 만난 여행, 다시 만난 자유’ 주제로 열리는 오는 26일까지 열린다. 관광전에는 세계 40여개국과 국내 300여개 지자체 및 관광업체가 참여해 최신 관광정보와 여행지를 소개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