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두바이 이매진 쇼에 엑소 수호의 '허들' 울려 퍼진다
상태바
두바이 이매진 쇼에 엑소 수호의 '허들' 울려 퍼진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21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이매진 쇼의 배경음악으로 엑소 수호의 '허들'선정

두바이의 뛰어난 볼거리 중 하나인 이매진 쇼(Imagine Show)와 함께 엑소 수호의 솔로곡, ‘허들(Hurdle)’이 울려퍼져 여행객들의 귀와 눈을 사로잡는다. 

두바이관광청은 엑소 수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그레이 수트(Grey Suit)의 수록곡 ‘허들’이 지난 5월28일(현지시간)부터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 몰(Dubai Festival City Mall) 앞에 위치한 두바이 운하(Festival Bay)에서 펼쳐지는 초대형 워터 엔터테인먼트, ‘이매진 쇼’의 배경음악으로 선정, 사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수호 이매진 쇼/사진-두바이관광청
수호 이매진 쇼/사진-두바이관광청

두바이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인 ‘이매진 쇼’는 70개 이상의 컬러 프로젝터, LED 조명, 레이저, 드론 등 최첨단 장치가 만들어내는 다양한 빛과 아름다운 음악이 한데 어우러져 장관을 선사하는 토탈 워터 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오픈과 동시에 세계 최대 규모의 프로젝션 매핑과 워터 스크린 프로젝션으로 기네스에 올랐다. 

특히 엑소의 히트곡 ‘파워(Power)’가 2018년 한국 최초로 두바이 분수 쇼의 배경음악으로 선정된데 이어 수호의 솔로곡 ‘허들’이 ‘이매진 쇼’의 배경음악으로 선정되었다는 점이 엑소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케 한다.

수호는 지난달 27일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 몰에서 이를 기념하는 라이브 공연을 펼쳤으며, 28일 ‘이매진 쇼’를 직접 관람하며 현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수호의 솔로곡 ‘허들’을 배경음악으로 한 ‘이매진 쇼’는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 몰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