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하나투어, 5개 키워드의 특별한 여행 상품 '하나 Original: Vol. 03' 선봬
상태바
하나투어, 5개 키워드의 특별한 여행 상품 '하나 Original: Vol. 03'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1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사카 자전거라이딩, 다낭 미케비치 서핑, 이탈리아 돌로미테 트레킹

하나투어는 5개 키워드에 맞춰 특별한 일정을 담은 하나투어의 전략기획 상품 ‘하나 Original: VOL. 03’ 기획전을 진행한다.

‘하나 Original’은 ▲STAY(머무는 공간이 특별한 여행) ▲ADVENTURE(이색 활동을 즐기는 여행) ▲JOIN(우리끼리 취향을 공유하는 테마여행) ▲ECO-FRIENDLY(환경친화적 일상을 실천하는 여행) ▲ZEUSWORLD SPECIAL EDITION(최상의 럭셔리 여행) 등의 테마 여행상품이다. 

‘오사카/아와지시마 자전거 라이딩’은 일본 아와지시마의 바닷길을 따라 자전거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1박 2일간 107km의 코스를 달리며 푸른 바다 및 아와지시마 섬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라이딩을 마친 후 고베 타이헤이노유 온천에서 온천욕을 즐기며 여행과 라이딩의 피로도 완전히 해소할 수 있다. 전문 라이딩 가이드와 함께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며, 라이딩에 필요한 자전거와 헬멧 등 대여 비용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1백 3십 4만 9천 900원부터.

‘다낭 미케비치 서핑체험’은 남아시아에서도 손에 꼽히는 아름다운 해변 다낭 미케비치에서 서핑을 즐기는 여행상품이다. 일정 중 2회의 서핑 레슨이 포함돼 서핑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부터 기존 서핑을 즐기던 매니아까지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미케비치로 이동이 용이한 인근의 4성 호텔에서 투숙하는 것이 특징이며, 바나산 테마파크와 다낭 시내 관광, 호이안 투본강 투어 등 다낭 및 호이안의 대표 여행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가격은 1백 2십 6만 8천 900원부터.

'이탈리아 돌로미테 트레킹'은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돌로미테 산맥에서 트레킹을 즐기는 여행상품이다. 전문가가 엄선한 돌로미테 하이라이트 코스를 하루 4~5시간 여유롭게 걷는 일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현지 트레킹 전문 가이드의 동행으로 더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다. 전 일정 호텔 숙박으로, 트레킹을 마친 후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다음 날의 여정을 준비할 수 있다. 알프스의 절경과 드넓은 초원에서 마주하는 야생화들은 돌로미테 트레킹을 통해서만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7월 29일 출발 상품은 대한민국 대표 산악인 허영호 대장이 동행한다. 가격은 6백 3십 9만 원부터.

한편 하나투어는 하나 Original: VOL. 01에서 '친환경 실천 여행'을 테마로 뉴욕 탄소 저감 실천, 알펜루트/시라카와고 전통가옥 숙박, 교토 녹색 여행 상품을 소개했으며, 하나 Original: VOL. 02에서는 '취향 공유 여행'을 테마로 2022 카타르 월드컵 경기 직관, 런던 EPL 경기 직관, 베르사유 궁전 숙박, 뉴욕 AR 체험 상품을 선보이는 등 많은 주목을 받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