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트리플, 글로벌 서비스 확장 대비 인재 확보 나서...테크 직군 100여명 공채
상태바
트리플, 글로벌 서비스 확장 대비 인재 확보 나서...테크 직군 100여명 공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1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데이터∙기획 분야 대규모 채용, 전형 과정서 지원자 부담 줄여
자율 출근, 재택 근무, 고가 의자… 다양한 복지 제도 마련

트리플은 그간 내국인의 해외여행 중심으로 운영했던 서비스를 올해부터 외국인의 국내여행을 포함한  글로벌 서비스로 확장하며 대규모 인재 확보에 나선다.

연내 일본과 대만 중 한 곳을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며, 콘텐츠와 기능적인 면에서 서울을 비롯한 한국 도시들에 보다 더 특화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트리플은 서비스의 확장을 앞두고, 성장을 함께 할 역량 있는 테크 인재 100여 명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개발(백엔드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데브옵스) ▲데이터(데이터 애널리스트, 데이터 엔지니어) ▲기획(서비스 기획, 커머스 기획, UX 기획)이며, 신입과 경력직 모두 채용한다.

특히 개발과 데이터 직군은 별도의 서류 전형 없이 코딩 과제 전형부터 진행하고, 1∙2차 면접을 하루에 끝내 지원자의 부담을 줄인다. 

서류 접수 기간은 13일부터 27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트리플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플은 임직원이 효율적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자율 출근제와 재택 근무제를 운영하고 있다.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출근해 유연하게 근무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원하는 업무 환경에 따라 근무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 또 고가의 의자(허먼밀러) 제공, 여행 숙소비 지원, 생일 및 결혼기념일 휴가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마련해 놓고 있다.

트리플 김연정 대표는 “트리플은 한국의 여행자들이 해외에서 낯선 환경과 언어의 제약을 넘어 쉽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로 사랑받아 왔다”며 “전세계적으로 여행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테크 분야 여러 전문가와 함께 하며 해외의 이용자들에게도 꼭 필요한 서비스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