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8:40 (금)
대구시티투어, 6월 할인 혜택 풍성
상태바
대구시티투어, 6월 할인 혜택 풍성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06.05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티투어  할인혜택 풍성

대구시가 6월 ‘2022 여행가는 달’을 맞아 한 달 동안 ‘대구시티투어’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하나, ‘대구시티투어는 당신을 기억합니다!’

현충일을 기념하기 위해 대구시티투어 도심순환노선 탑승자에게 30% 할 일 혜택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현충일(6일) 운휴로 인해 7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국가유공자는 무료 탑승이 가능하다. 

대구시티투어 도신순환코스

이벤트 둘, ‘여행가는 달 특별 할인’ 

대구시티투어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도심순환노선에서 탑승료 30% 할인 정책을 시행한다. 

또한 6월 한 달 동안 카카오T 앱을 통해 대구시티투어를 예약 및 결제하면 할인 폭을 더 확대돼 50% 나 된다. 

이벤트 셋, ‘공연도 보고 대구도 즐기고’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뮤지컬 축제인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DIMF’ 오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개최된다. 

DIMF에서는 평소 보기 어려운 국내외 개성 넘치는 뮤지컬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구시티투어는 뮤지컬 관람객들이 편리하게 지역의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도록 관람객 대상으로 20% 할인을 혜택을 부여한다. 

인터파크에서 DIMF 공연 관람권 구매 시 대구시티투어 탑승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매월 마지막 수요일은 ’대구시민 무료탑승의 날’ 

도심순환노선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문화가 있는 날)에 전 탑승객 대상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월 21일에는 ‘대구시민 무료 탑승의 날’을 운영한다. 탑승할 때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 해준다.

한편 대구시티투어 도심순환노선은 동대구역 대구시티투어 승강장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출발한다. 

자세한 사상은 대구시티투어 홈페이지(www.daegucitytour.com)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희준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여행가는 달을 맞아 대구 관광지와 문화공연을 대구시티투어와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