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8 17:53 (목)
“인천여행 뭣이 중허지?”... 인천관광공사,‘숙박 할인 쿠폰' 프로모션
상태바
“인천여행 뭣이 중허지?”... 인천관광공사,‘숙박 할인 쿠폰' 프로모션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2.06.0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포스터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포스터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이하 공사)는 한국관광공사 함께,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인천 여행수요를 창출하기 위한 숙박기획전 '대한민국 숙박대전 인천편'을 오는 7~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의 하나로, 인천시를 포함한 전국 8개 지자체(강원, 경기, 대전, 세종,대구,부산,경북)이 참여한다. 

숙박대전은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해 인천지역 숙박 예약 시 특별 할인쿠폰(5만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최소 7만 원 초과 숙박상품 결제 시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즉 인천 여행시 숙박대전 인천편 쿠폰을 활용하면 7만원짜리 숙박을 5만원 할인 받아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9일 이후 쿠폰을 구입할 경우에는 할인폭이 4만원으로 줄어든다.

참여 OTA(온라인 여행사)는 23개사 24개 채널이며 ▲11번가 ▲버틀러라운지 ▲넥스투어 ▲놀이의 발견 ▲호텔엔조이 ▲카이트 ▲야놀자 ▲여기어때 등이다.

소비자는 원하는 판매처에 접속해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숙박상품 예약 시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7~9일 3일간 1인 1매만 발급되며, 7일부터 7월 1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구석구석(https://korean.visitkorea.or.kr/) 및 각 OT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사는 6월 한 달간은 인천 인기 여행지 20여 곳을 48시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인천투어패스를 35% 할인된 1만2,900원에 판매한다.

공사 국내관광팀 한아름 팀장은 “숙박대전 인천편을 통해 1만 2천명의 신규 관광객 유치를 전망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이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도 힐링과 휴식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