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부산관광공사,대한민국 숙박대전 부산편 진행
상태바
부산관광공사,대한민국 숙박대전 부산편 진행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6.0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관광공사(사장 이정실, 이하 공사)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관광업계의 숙박여행 수요창출을 통해 관광업계 회복 지원을 위한‘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부산편’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온라인 국내 숙박 예약 시, 특별할인 쿠폰 (5만원)을 지급 받아 사용하는 프로모션으로 최소 7만 원을 초과하는 숙박상품 결제 때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1인당 1매의 쿠폰이 발급되며 지난 4~5월 진행했던 전국편과 별개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부산편 '쿠폰 발급·사용 FLOW 

쿠폰 발급 및 예약은 오는 7~9일 사흘 동안 매일 오전 10시 시작되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기간 내 쿠폰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소멸되지만, 소멸 된 쿠폰은 재발급 가능하다. 

쿠폰 발급 후 유효기간 내 발급 채널(OTA) 변경은 불가능하지만, 유효기간이 지나 쿠폰이 소멸된 이후 원하는 채널에서 재발급은 가능하다. 

발급 채널 OTA는 23개사(발급 채널 기준 24개)로, 11번가, 고니랩소프트(버틀러라운지), 넥스투어, 놀이의발견, 메이트아이(호텔엔조이), 스퀘어랩(카이트), 야놀자, 여기어때, 오늘밤엔, 올마이투어, 와그, 원글로벌, 웹투어, 위메프, 인터파크, 타이드스퀘어(투어비스, 현대카드프리비아), 트리플, 트립비토즈, 트립토파즈, 티몬, 한투어, 현대드림투어(더현대트래블), 호텔가이드 등이다. 

숙박대전 지역 편은 부산 이외 7개 지자체(강원, 경기, 경북, 대구, 대전, 세종, 인천)가 참여하고 있으며, 모든 지역을 포함한 기획전 페이지를 운영한다. 

공사는 당 프로모션으로 약 6만5천 명의 신규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숙박대전 부산편을 통해 지역 관광객과 신규관광객을 유치해 코로나 19로 힘들어 하는 부산 지역 내 여행업계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