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강원도, 범이&곰이랑 남이섬 여행갈요?"...AR체험 이벤트 추진 
상태바
“강원도, 범이&곰이랑 남이섬 여행갈요?"...AR체험 이벤트 추진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6.0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청 애니메이션 캐릭터 범이&곰이

강원도는 오는 26일까지 범이&곰이 공식 인스타그램(beomegome_official)을 통해 ‘범이 곰이와 함께 떠나는 남이섬 여행’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춘천 대표 관광지인 남이섬과 연계, 관광객들에게 즐길거리 제공과 더불어 범이&곰이의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남이섬에서 ‘ppoto camera’ 어플을 실행해 지도에 있는 범이곰이 출현 장소로 이동한 후 카메라 속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범이 곰이를 찾아 함께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된다. 

지도에 있는 캐릭터 출현장소에는 카메라를 통해 볼 수 있는 신기한 AR체험을 할 수 있다.  범이곰이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들과도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8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1등(1명)은 범이 바디필로우와 곰이 등쿠션(비매품), 2등(1명)은 범이곰이 인형세트, 3등(10명)은 범이 또는 범이 가방걸이 인형을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확률을 높이는 방법은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하는 것이다.  

우영석 강원도 대변인은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이 범이&곰이 캐릭터에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 더욱 흥미로운 소재들로 많은 분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