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미국 미션 퍼시픽 호텔, 영화 '탑건' 꼭 닮은 '탑건 하우스' 오픈
상태바
미국 미션 퍼시픽 호텔, 영화 '탑건' 꼭 닮은 '탑건 하우스'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0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건하우스
탑건하우스

영화 '탑건: 매버릭'이 이달 22일 개봉할 예정인 가운데,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자리한 미션 퍼시픽 호텔(Mission Pacific Hotel)이 톰 크루즈 주연의 1986년 영화 '탑건(Top Gun)'에 등장했던 1887년 클래식 방갈로를 복원한 탑건 하우스(Top Gun House)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탑건 하우스는 많은 이들에게 8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이곳에 자리한 '하이 파이(HIGH-pie)' 디저트 카페는 이곳만의 특별한 핸드 메이드 파이를 선보이고 있다. 즉

영화 탑건의 촬영지였던 1887년 지어진 그레이브 하우스(The Graves House)는 샌디에이고에서 가장 오래된 주택 중 하나로 지금은 미션 퍼시픽 호텔로 장소를 이전하여 탑건 하우스 및 하이 파이 디저트 카페로 새로운 인생을 선보이고 있다.

탑건하우스
탑건하우스

이와 더불어 탑건 하우스가 자리한 미션 퍼시픽 호텔(Mission Pacific Hotel)과 자매 호텔인 씨버드 리조트(The Seabird Resort) 또한 탑건 하우스와 함께 정식으로 오픈했다. 특히 이 두 호텔은 50년만에 샌디에이고 지역에서 가장 큰 해안 개발 지역을 구성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미션 퍼시픽 호텔 및 씨버드 리조트를 총괄하는 마이클 스티블스(Michael Stephens) 전무 이사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역사적인 아이콘인 탑건 하우스를 오픈하여 기쁘다”며 “19세기의 오래된 방갈로를 보존하고, 개조하여 장소를 미션 퍼시픽 호텔로 이전하여 재배치한 작업은 매우 중요한 업적이었다. 그리고 탑건 하우스를 비롯하여 미션 퍼시픽 호텔과 씨버드 리조트가 오픈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탑건 하우스에는 F10 호스피탈리티의 셰프이자 레스토랑 경영인 타라 라자르(Tara Lazar)가 1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고안한 유명한 하이 파이(HIGH-Pie) 디저트 카페가 자리해 있다. 

이 카페의 이름은 사과, 체리, 딸기등과 같은 현지에서 수확한 제철 과일로 만든 설탕에 절인 과일로 채워진 시그니처 핸드 파이에서 유래했다. 주요 메뉴로는 홈메이드 마스카포네 아이스크림과 주문 즉시 튀긴 아이스 캔디 스틱으로 가득 찬 아이스크림을 올린 미니 파이가 있다. 

탑건하우스
탑건하우스

그리고 모든 파이에는 초콜릿, 치즈, 레몬 커드 및 씨솔트 카라멜 등을 포함한 다양한 디핑 소스가 제공된다. 그리고 테이크 아웃 포장은 빨간색, 흰색, 파란색의 빈티지한 색상을 활용한 1950년대 밀리터리 디자인을 연상시키게 디자인된 집 모양의 수집용 박스에 제공된다.

또한 탑건 하우스는 1986년 컬러감과 일치하도록 다시 칠해졌으며 영화에서 톰 크루즈가 탔던 오토바 이와 동일하게 개조된 가와사키 닌자 ZX900를 비롯하여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탑건 영화 기념품으로 가득 차 있다. 복고풍의 간판, 빅토리아 시대 스타일의 벽난로, 빈티지 가구 등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1980년대의 레트로한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탑건 하우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이와 함께 미션 퍼시픽 호텔은 탑건 하우스 오픈을 기념하여 영화 속 톰 크루즈와 같이 '스피드를 위한 갈망(The Need for Speed)”'경험을 원하는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체험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 해군 비행사들과 함께 오션사이드 비치로 스카이다이빙을 한 후 돈 페리뇽과 함께하는 루프탑 축하 행사에 참여하고, 개인 서핑 강습을 하는 등 액티브한 활동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스타일리시한 보머 재킷와 레이밴 선글라스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샌디에이고 또는 오렌지 카운티 공항에서 출발하는 왕복 차량 서비스와 미션 퍼시픽 호텔의 스위트룸에서의 2박 숙박이 포함되어 있으며 금액은 미화 16,000달러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션 퍼시픽 호텔 웹사이트 또는 씨버드 리조트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탑건하우스
탑건하우스

 

<사진/미션 퍼시픽 호텔>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