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야놀자, 기차 카테고리 강화..기존 KTX 이어 ITX-새마을호 추가
상태바
야놀자, 기차 카테고리 강화..기존 KTX 이어 ITX-새마을호 추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5.2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근 숙소·레저 상품과 동시 구매 가능..철도 연계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야놀자가 기존 KTX에서 ‘기차’로 변경하고, KTX와 함께 ITX-새마을호 예약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는 등 기차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장바구니 서비스를 활용해 도착역 주변 숙소·레저·교통 등의 상품과 동시 구매할 수 있다. 이용일에 따라 최대 56%의 묶음할인 혜택도 상시 제공한다. 승차권은 최대 탑승 30일 전부터 예매 가능하며 모바일로 발급된다.

국내 관광업계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운영하는 ‘2022 여행가는 달’에도 참여한다. 오는 7월 15일까지 KTX 승차권 예매 시 연계된 인근 여가상품을 결합 구매할 경우, 승차권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다음달부터 7월 22일까지 이용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인원 달성 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간편결제 서비스 및 제휴 카드 결제 시 최대 3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유닛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여가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차 서비스 범위를 확대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증진시키고자 한다”면서, “신규 서비스와 함께 여행가는 달 참여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여행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