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6-24 21:20 (금)
여행지에서 현지인처럼 살아보는 트렌드 맞춰, 여기어때 ‘홈앤빌라’ 오픈
상태바
여행지에서 현지인처럼 살아보는 트렌드 맞춰, 여기어때 ‘홈앤빌라’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5.2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빌라 전용 20%, 30만원 숙박권 추첨 이벤트

여기어때가 여행지에서 현지인처럼 살아보는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서비스 ‘홈앤빌라’를 출시했다. 

홈앤빌라는 집에 머무는 것처럼 여행지에서 ‘살아보는 경험’을 제공하는 단독 주택형 숙소 등을 예약하는 서비스다. 이들 숙소는 호텔이나 리조트와 달리, 직접 요리를 하는 것처럼 일상 생활을 경험하도록 시설 일체를 갖췄다. 방과 거실, 주방 등 집과 같은 구조에 정원, 야외 수영장, 야외 욕조, 바베큐 시설 같은 이색 공간도 함께 준비해 특별한 여행을 지원한다. 

여기어때는 전국 100여개의 홈앤빌라 숙소를 엄선했다. 대표적 숙소는 제주 고요, 제주달로와 등이 꼽힌다.

두 곳 모두 단독 독채 시설이며, 감성적인 방과 주방, 야외 수영장을 마련했다. 덕분에 여행지에 머무르는 동안 특별한 추억을 남기면서도, 평소와 같은 일상 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

숙소가 자리 잡은 동네, 여행지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최근 ‘감성 숙소’, ‘프라이빗 숙소’ 등의 테마로 방문객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추세다.

원연경 여기어때 마케팅전략팀장은 “좋은 여행지를 방문할 때마다 ‘이 곳이 내 동네라면, 집이라면’이라고 상상하는 여행객이 많다”며 “현지인처럼 살아보며 여행지의 새로운 매력을 체험하도록 돕는 게 홈앤빌라의 목표”라고 말했다.

신규 카테고리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풍성하다. 여기어때는 홈앤빌라 전용 20%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쿠폰은 6월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6개의 홈앤빌라 숙소 테마 중 1개를 고르면, 추첨을 통해 홈앤빌라 숙박권(30만원 상당)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빌라는 여기어때 앱 최신 버전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여기어때는 홈앤빌라를 포함해 올해 3번에 걸쳐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 지난 1월 공간대여를 시작으로 실시간 항공권과 홈앤빌라까지 국내·해외 여행과 여가 분야에서 서비스 범위를 크게 넓혔다. 여기어때는 공격적인 서비스 확장으로 여행, 여가 분야에서 차별적인 고객 가치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