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6-24 21:20 (금)
베트남 다낭으로 여름휴가 떠나볼까!
상태바
베트남 다낭으로 여름휴가 떠나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5.1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 ‘신라모노그램 다낭’ 패키지 홈쇼핑 판매
5월말부터 출발하는 일정으로 1인 54만9,000원부터

다시 시작되는 해외여행, 인기 여행지 베트남 다낭은 어떨까.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2일 오후 6시2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동남아 대표 휴양지 다낭으로 떠나는 ‘신라모노그램 다낭’ 3박 5일 패키지를 판매한다. 럭셔리 패키지의 대명사인 ‘신라 모노그램 다낭’ 패키지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것은 롯데관광개발이 처음이다.

베트남 호이안 야경투어_투본강
베트남 호이안 야경투어_투본강

신라모노그램은 호텔신라의 특급호텔 최상위 등급인 럭셔리 다음의 어퍼업스케일 호텔로 국내 최고의 호텔로 평가받는 신라호텔의 운영 노하우와 강점을 그대로 옮겨놓은 곳이다.

이번 상품은 2020년 6월 오픈한 호텔신라의 첫 글로벌 체인 브랜드 호텔인 ‘신라모노그램 다낭’에서의 전 일정 조식을 포함하고 있다.

조식을 제공하는 올 데이 레스토랑 ‘다이닝 M’은 현지의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동, 서양식 및 베트남식 등의 다양한 메뉴를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유아 및 키즈풀, 패밀리풀, 어덜트풀 등 총 4개의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이 논누억 비치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서핑, 바나나 보트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도 즐기기 좋아 연인 뿐 아니라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신라모노그램 다낭_전경
신라모노그램 다낭_전경

롯데관광개발 단독 특전으로 오션뷰 무료 업그레이드 및 객실 내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묵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전신 마사지 체험 1회도 제공된다.

5월말부터 출발하는 일정으로 가격은 1인 기준 54만9,000원(세금 포함)이다.

이번 패키지의 주요 코스인 바나힐 국립공원에서는 5,801m의 세계 최장 케이블카를 타고 바나산(해발 1,487m)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산꼭대기에 위치한 유럽풍의 테마파크와 함께 2018년에 세워진 골든 브릿지도 전 세계 여행객들이 찾는 명소이다.

바나힐 테마파크 전경
바나힐 테마파크 전경

이외에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도 등재된 호이안 올드타운 야경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지난 13일 발표된 입국 규정 완화에 맞춰 동남아 대표 휴양지 다낭 여행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최고급 호텔 브랜드 신라모노그램을 포함하는 등 롯데관광개발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롯데관광개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