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야놀자, 상설전용관 '광주광역시' 열고 광주 관광 활성화 나선다
상태바
야놀자, 상설전용관 '광주광역시' 열고 광주 관광 활성화 나선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5.1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관 오픈 기념 광주 지역 숙소 최대 50% 할인 쿠폰 선착순 지급, 교통편 할인 혜택 제공
광주관광재단과 ​​​​​​​지역 여가 상품 및 콘텐츠 공동 개발

야놀자가 광주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설전용관 ‘광주광역시’를 오픈한다.

야놀자는 지난해 11월 광주관광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광주가 보유한 관광 인프라와 야놀자의 전문성을 결합해 글로벌 여행시장 공략을 지원하고자 광주 여가상품 개발, 지역화폐 유통 활성화, 교육·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공동 추진하고 있다.

이번 오픈한  광주 여행 전용 카테고리 ‘광주광역시’에서는  광주 지역의 숙소·레저·액티비티·교통 등 여가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카테고리를 통해 야놀자와 광주관광재단이 함께 개발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자체 발행하는 온라인 여행 매거진을 통해 광주 여행 필수코스, 맛집 등 지역 내 숨은 명소를 발굴하고 이를 디지털화해 광주 관광업계 활성화에 기여한다.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광주 여행을 독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말까지 광주 지역 내 숙소 이용 시 최대 50%(최대 3만 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외에도 KTX와 숙소 또는 레저 상품을 동시 결제 시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고속버스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유닛장은 “광주관광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광주가 보유한 여가 콘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디지털화함으로써 지역 관광산업의 발전을 지원하고자 신규 전용관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지역의 관광 자원과 야놀자의 전문성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민관협력을 적극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